Quantcast

주상욱, 윌엔터테인먼트 전속계약 체결…‘액션부터 로맨스, 코믹까지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 (공식입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배우 주상욱이 ㈜윌엔터테인먼트(대표 손지현)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1998년 KBS2 ‘신세대 보고서 어른들은 몰라요’로 데뷔한 주상욱은 이후 MBC ‘선덕여왕’, ‘신들의 만찬’, SBS ‘자이언트’, KBS2 ‘굿닥터’, SBS ‘미녀의 탄생’ 등 다양한 작품을 연이어 히트시키며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이어 KBS2 ‘복면검사’, MBC ‘화려한 유혹’에서 화려한 액션과 달달한 로맨스를 그리며 대체불가한 로코킹임을 입증했고, 지난해 종영한 JTBC ‘판타스틱’을 통해 망가짐을 불사한 코믹연기로 많은 시청자들을 폭소케 만들며 명실상부 국민배우로 발돋움하고 있다.
 

주상욱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주상욱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뿐만 아니라 영화 ‘아내가 결혼했다’, ‘간기남’, ‘응징자’, ‘조선미녀삼총사’ 등 브라운관을 넘어 스크린까지 접수한 것은 물론, 반듯한 이미지에서는 상상할 수 없는 엉뚱한 반전매력과 센스 넘치는 예능감을 뽐내며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맹활약한 바 있다.
 
윌엔터테인먼트의 관계자는 “탄탄한 연기력과 변화무쌍한 매력으로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자랑하는 주상욱씨와 한 가족이 되어 무척 기쁘다. 주상욱씨는 장르에 국한되지 않고 각각의 캐릭터를 자신만의 색깔로 그려낼 수 있는 도화지 같은 배우라고 생각한다. 유수의 작품에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온 그의 활동이 더욱 더 빛을 발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펼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주상욱은 최근 JTBC ‘내 집이 나타났다’에 출연, 진지하면서도 허당끼 가득한 면모로 눈길을 모은 바 있으며, 도시 생활에 지친 연예인들이 자연으로 떠나 신 자연인(3040 욜로족)과 함께 생활하며 자신만의 욜로 라이프스타일을 찾아가는 리얼멘터리 프로그램 OtvN ‘주말엔 숲으로(가제)’를 통해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tvN과 동시 편성되어 선보이는 OtvN ‘주말엔 숲으로(가제)’는 오는 4월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