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고준희, 시크함과 청순 넘나드는 매력으로 시선 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고준희가 뮤즈로 활동 중인 주얼리 브랜드 뚜아후아 광고 컷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
 
공개 된 광고 이미지 속 고준희는 봄의 시작을 알리는 꽃에서 영감을 받은 뚜아후아의 3가지 주얼리 라인에 따라 시크하면서 청순함까지 다양한 모습으로 변신했다. 특히 고준희는 살짝 비튼 시선과 눈빛만으로 각기 다른 느낌의 이미지를 연출해 시선을 사로 잡고 있다.
 
어깨를 살짝 드러낸 데님 재킷으로 도시적인 시크한 감성을 자아낸 화보 속 고준희는 실버과 골드의 조화가 돋보이는 뚜아후아의 르아르디 라인 주얼리를 매치했다. 
 
 
고준희 / 뚜아후아
고준희 / 뚜아후아
 
 
 
고준희 / 뚜아후아
고준희 / 뚜아후아
 
 
 
고준희 / 뚜아후아
고준희 / 뚜아후아
 
르아르디 라인은 꽃 중에서도 ‘당신의 마음은 진실로 아름답다’라는 꽃말을 지닌 클레마티스에서 디자인 콘셉트를 차용하여 군더더기 없이 깨끗하고 볼륨감 있는 라인으로 모던하게 표현했다.
 
매혹적인 르비앙에메 라인과 함께한 이미지 속 고준희는 강렬한 카리스마와 더불어 고혹미를 발산하고 있다. 비비드한 컬러가 돋보이는 볼드한 크리스탈과 플라워 형태로 화사한 색감이 매력적인 거베라 꽃을 표현한 르비앙에메 라인을 착용한 고준희는 펀하고 글램한 무드를 완벽히 소화해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뽐내고 있다.
 
또한 고귀함과 청초함이라는 꽃말을 지닌 유차리스 꽃을 닮은 르벨 라인의 주얼리를 매치한 이미지 속에서는 청초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한편, 프랑스어로 ‘세 명의 왕’을 뜻하는 뚜아후아는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세 명의 왕들의 라이프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트렌드 주얼리 브랜드로 모던하고 시크한 르아르디(Le Hardi), 우아하고 감각적인 르벨(Le Bel), 펀&글램 무드의 르비앙에메(Le Bien Aime) 등 3가지 라인으로 패셔너블한 주얼리 스타일링을 선도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