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완벽한 아내’ 고소영, 사이다와 배려심을 오고가는 갓재복의 반전 매력은 지금부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고소영이 시청자들의 입맛을 당기는 현실 공감형 캐릭터를 매력있게 그려내 호평 받고 있다.
 
KBS 월화드라마 ‘완벽한 아내’에서 고소영은 가족을 위해서 모든일도 척척 해내는 12년차 워킹맘 ‘센 언니’ 심재복 역을 맡았다. 상황에 따라 거친 말을 내뱉기도 하고, 억척스럽고 천연덕스러운 심재복 캐릭터를 고소영이 연기함으로써 현실감 있고 캐릭터에 친근한 재미를 전하고 있어 더욱 빛을 발한다.
 
고소영은 남편하고 있을때에는 억척스러운 아내의 모습으로 아이들과 있을때는 똑 소리 나는 엄마로 일에 있어서는 열정 넘치는 프로의 모습으로 고군분투하는 현실적인 워밍맘이자 엄마 심재복의 모습을 그대로 보여줬다.
 

‘완벽한 아내’ 고소영 / KBS2 ‘완벽한 아내’
‘완벽한 아내’ 고소영 / KBS2 ‘완벽한 아내’
 
여기에 만나기만 하면 티격태격 하는 강봉구(성준 분)와의 좌충우돌 호흡은 남다른 케미를 자랑하며 극 중 심재복 캐릭터를 설득력 있고 매력적이게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고소영은 믿었던 남편이 바람 핀 것을 알고 불륜 상대의 머리채를 잡아채고, 기 싸움을 하거나 몸싸움을 하며 ‘센 언니’ 심재복의 매력을 드러냈다. 반면에 남편과 바람을 핀 정나미(임세미 분)를 손수 병원에 업고 가는 배려심과 따뜻한 반전매력도 선 보이며 여타의 ‘센 언니’ 캐릭터와는 차별화를 만들어 냈다. 특히, 2회 말미에 보여준 ‘꿇어’ 라고 표효하는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강한 사이다를 선사하며 앞으로의 전개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6일 방송되는 ‘완벽한 아내’ 3회에서는 심재복이 또 어떤 모습으로 사이다 같은 통쾌함을 선사할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밤 10시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