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개콘-불상사’ 박소영, 역대급 걸크러쉬…‘박인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개그콘서트’의 ‘불상사’에서 박소영이 아파도 서러운 대한민국의 인턴을 대표해 핵사이다 발언을 날린다.
 
KBS 2TV ’개그콘서트’(이하 ‘개콘’)의 인기코너 ‘불상사’에 대한 반응이 날로 뜨거워지고 있다. ‘불상사’는 3인 3색의 ‘진상 상사’로 가득찬 회사에 입사한 신입사원의 버라이어티한 회사 적응기.
 
이 가운데 최근 새롭게 투입된 박소영이 폭발적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박소영은 전국의 인턴을 대표해 꽉 막힌 부장 박영진을 향한 사이다 돌직구로 시청자들에게 대리만족을 선사하고 있다. 오늘(5일) 방송되는 ‘불상사’에서 박소영은 병가도 함부로 내지 못하는 서러운 대한민국의 인턴들을 위해 통쾌한 사이다 돌직구를 쏟아낼 예정이라 전해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개콘-불상사’ 박소영 / KBS2 ‘개콘-불상사’ 박소영
‘개콘-불상사’ 박소영 / KBS2 ‘개콘-불상사’ 박소영
 
지난 1일 진행된 공개 녹화에서 박소영이 등장하자 객석은 환호성으로 가득 찼다. 특히 박소영과 박영진의 팽팽한 신경전에 방청객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박영진은 아파서 조퇴하겠다고 말하는 박소영에게 “인턴 주제에 자기 관리도 못한다”라며 구시대적인 발언으로 객석의 야유를 받았지만, 박소영은 “부장님은 툭하면 화만 내시고 감정 관리도 못하세요”라며 사이다 펀치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후 박소영은 계속해서 자신을 비꼬는 박영진을 향해 강력한 사이다 발언으로 응수해 객석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는 전언이다.
 
한편 각종 SNS와 커뮤니티 사이트에서는 “박소영씨 말할 때마다 속이 뻥뻥 뚫려요! 이번 주도 완전 기대합니다!”, “불상사 볼 때마다 박소영이 내 생각 열어봤나 깜짝 놀랄 정도!”, “박소영 너무 웃겨 진짜 이것이 바로 핵사이다! 공감 200%에요!”, “들어보면 박영진 향해 전부 다 맞는 말만 함! 이번 주는 어떤 발언으로 사이다 일지 너무 궁금해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에 박소영이 오늘 방송에서는 어떤 속 시원한 돌직구 발언으로 사회 초년생들을 대변할지 기대가 수직 상승된다. 
 
한편 대한민국을 웃기는 원동력 ‘개그콘서트’는 오늘 5일(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