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김원중, 일상 화보 대 공개…‘스타일 아이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김원중이 퍼스트룩을 통해 일상 화보를 공개 했다.
 
일상의 모든 것을 화보로 만들어 버리는 원중킹, 모델 겸 패션 디자이너 김원중의 화보가 엔터테인먼트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퍼스트룩’ 을 통해 공개 되었다. 일상을 콘셉트로 한 화보 속 김원중은 이른 아침 그의 오피스에서 시작한 자신의 일과를 자연스럽게 보여주었다. 서울 컬렉션을 앞두고 디자이너로서 바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는 일상 속 잠깐의 여유다.
 
김원중은 이번 화보의 스타일링에 직접 참여해 자신이 평소 즐겨 입었던 반스 스니커즈 룩들을 선보이기도. 반스 스니커즈의 컬러별로 연출된 내추럴한 데이룩은 김원중 특유의 스타일로 해석되었다. 
 

김원중 / 퍼스트룩
김원중 / 퍼스트룩
 
따스한 봄기운이 물씬 느껴지는 데이 라이트와 어우러진 일상의 장면 하나하나는 의도하지 않아도 김원중의 등장 자체로 멋진 화보가 되었다. 오피스에서 커피를 마시며 하루를 시작하고, 평소 즐겨 쓰는 필름 카메라와 함께 산책을 하다가 약속 장소에서 책을 읽으며 친구를 기다리는 모습 등이 담겨 있다.
 
화보는 3월2일 발간되는‘퍼스트룩’ 매거진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김원중의 하루가 담긴 패션 필름은 ‘퍼스트룩’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다. 올 봄, 컬러풀한 반스 스니커즈와 개성 넘치는 스프링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김원중이 제안한 이번 화보 속 스타일링을 눈여겨 보자.
 
김원중 / 퍼스트룩
김원중 / 퍼스트룩
 
김원중 / 퍼스트룩
김원중 / 퍼스트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