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마이 리틀 텔레비전’ 전소미 아빠, 생방송 도중 화장실로 달려간 사연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는 I.O.I 출신 소미가 고난이도 암벽 등반에 도전한다.
 
소미는 클라이밍 전 잠시 쉬면서 체력 보강 겸 평소 먹고 싶었던 식용 벌레 먹기에 나섰는데, 기괴한 비주얼임에도 불구 아무렇지 않게 시식하는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을 충격에 빠뜨렸다.
 
특히 아빠 매튜는 식용 벌레를 입 안 가득 털어 넣는 대범함을 보였지만 끝내 삼키지 못하고 화장실로 달려가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전소미 /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전소미
‘마이 리틀 텔레비전’ 전소미 /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전소미
 
지난 방송에서 클라이밍 기초 코스와 낮은 난이도에 도전한 소미는 본격적으로 실제 선수들이 하는 실전용 코스 배워보기에 나섰다. 소미는 처음에 어려워했지만 타고난 운동 신경으로 금방 습득하며 고난이도 코스의 높은 지점까지 올라가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한편 ‘암벽 여제’로 불리는 김자인 선수는 고난이도 클라이밍 코스 시범을 보이며 명품 등 근육을 드러냈고, 이에 소미는 “등 근육이 정말 멋있다. 반할 것 같다”며 무한 애정을 표현했다. 밖에도 소미는 아빠 매튜와 함께 샤샤샤 애교를 선보이는 등 지난 방송에 이어 비글 부녀의 매력을 한껏 발산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끌었다.
 
한편 아빠 매튜, 암벽여제 김자인 선수와 함께한 소미의 버킷리스트 실천기는 오는 4일(토)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을 통해서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