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김성령, 봄 화보 공개…‘고혹적인 매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드라마, 예능을 종횡무진하며 전성기를 이어가고 있는 고혹적인 매력의 대명사 배우 ‘김성령’이 싱그러운 매력으로 돌아왔다.
 
여성 클래식캐주얼 브랜드 데일리스트가 브랜드 모델 김성령과 촬영한 2017년 봄 화보는 그리너리, 페일 도그우드 등 팬톤이 선정한 2017 봄/여름 시즌 컬러 트렌드를 반영한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특히 데일리스트의 시그니처와도 같은 자연스럽고 시크한 스타일링 연출에서는 모범답안과도 같은 표정과 포즈로 완벽함을 더했다. 
 

김성령 / 데일리스트
김성령 / 데일리스트
 
또한, 다양한 레이어링이 적용된 피크닉 룩 에서는 레이어링의 매력이 돋보일 수 있는 제스처까지 고민하며 3545 여성 소비자들의 ‘워너비 스타’의 저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데일리스트 관계자는 “김성령은 이번 화보 촬영을 통해 데일리스트가 선보일 모던하면서도 부드럽고 로맨틱한 스타일링의 정석을 선보였다”며, “2017년 컬러 트렌드와 여성의 워너비 스타일까지 세련되게 해석한 퓨전룩을 싱그러운 매력의 김성령 화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덧붙였다.
 
한편 데일리스트의 2017년 봄/여름 시즌 화보는 전국의 웰메이드 매장 및 브랜드 공식 온라인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성령 / 데일리스트
김성령 / 데일리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