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데뷔전 이색직업 가진 스타, ‘원빈-송중기-김태리-갓세븐 잭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원빈-송중기-김태리-갓세븐 잭슨’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원빈-송중기-김태리-갓세븐 잭슨’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데뷔전 이색직업을 가진 스타가 화제다.
 
스타는 데뷔 전 어떤 직업을 가지고 있었을까? 궁금해 하는 팬들도 있다. 물론 스타가 되기 위해 연습생 생활만 했을 수도 있지만, 반대로 의외로 이색 직업을 가졌던 스타가 많이있다. 정비공 부터 펜싱 선수까지, 상상도 못 했던 스타들의 데뷔 전 이색 직업을 파헤쳐 보자.
 
이색직업을 가지고 있다 데뷔한 스타 바로 그 주인공은 ‘원빈-송중기-김태리-갓세븐 잭슨’ 그들에대해 알아보자.
 
원빈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원빈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자동차 정비공’ 원빈
 
고급스럽고 부티 나는 외모의 원빈은 날 때부터 연예인 할 팔자였을 것 같은 아우라가 있다. 원빈의 데뷔 전 직업을 알면 대부분 깜짝 놀란다. 원빈은 고향인 강원도 시내의 카센터에서 자동차 정비공 일을 했다. 비현실적인 외모를 가지고 자동차 정비공이라니, 믿기지가 않는다. 연예인의 꿈을 가지게 된 원빈은 부모님을 설득해 연예계에 데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송중기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송중기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쇼트트랙 선수’ 송중기
 
‘엄친아’ 송중기는 수능 400점 만점에서 380점을 기록하며 성균관대 경영학과에 진학했다. 과거 송중기는 무려 10년간 대전에서 활동하던 쇼트트랙 선수로 활동했다. 송중기는 전국 체전에도 세 번 출전하며 국가대표로 촉망받았다. 하지만 무릎 부상으로 인해 쇼트트랙을 포기할 수밖에 없었다. 송중기는 성실하게 성균관대학교에서 학업을 마쳤고, 학교에서 잘생긴 학생으로 유명세를 타면서 방송에까지 나오게됬다. 이후 배우로 데뷔하며 ‘엄친아’의 면모가 알려졌다.
 
김태리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김태리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두유 판매원’ 김태리
 
영화 ‘아가씨’로 일약 스타덤에 오른 김태리는 지난해 방송된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 각종 아르바이트 경력을 밝혔다. 김태리는 “패스트푸드점, 편의점 등에서 아르바이트한 경험이 있다. 많은 아르바이트를 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마트에서 두유를 파는 데, 사진을 하는 카페 사장님이 자신의 가게에 일하지 않겠느냐고 하더라. 그래서 카페에서 일했다”며 안 해본 아르바이트가 없음을 밝혀 시선을 주목시켰다.
 
갓세븐 잭슨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갓세븐 잭슨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홍콩 국가대표 펜싱 선수’ 갓세븐 잭슨
 
많은 히트곡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사랑받는 그룹 갓세븐 잭슨. 잭슨은 뛰어난 예능감으로 음악 무대와 예능을 넘나들고 있다. 튼튼하고 다부진 몸을 가지고 있는 잭슨은 과거 홍콩 국가대표 펜싱선수였다. 선수 시절에는 세계 주니어 랭킹 11위에 이름을 올렸다. 이후 케이팝에 대한 관심으로 부모님을 설득시킨 잭슨은 한국으로 와 갓세븐으로 데뷔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배우'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