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그녀를 찾아줘’ 몬스타엑스(MONSTA X) 형원, 뇌섹남 연기…‘안정적인 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소윤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의 멤버 채형원이 ‘그녀를 찾아줘’에 등장했다.
 
채형원은 지난 달 28일 방송된 KBS 2TV ‘그녀를 찾아줘’에서 ‘익수’역으로 분했다. 웹드라마 ‘그녀를 찾아줘’의 지상파 방송 버전으로, 익수는 극중 비중이 적지 않고 다양한 연기가 요구되는 배역이지만 채형원은 순정 만화 비주얼에 다양한 감성의 연기까지 소화해 배우 활동 겸업 기대를 높이고 차기작을 궁금하게 했다.
 
익수는 독특 까칠 뇌색 등 평범하지 않고 다각적인 색깔을 보이는 인물로, 정남(김지훈 분)이 운영하는 와플 가게에서 주문한 와플이 벨기에식이 아닌 포루투갈 식인 것을 알 정도로 지식이 많은 뇌섹남이다.
 
이어 얀(이현재 분)이 찾는 ‘그녀’의 단서들을 논리 있게 추리해내는 통찰력을 보이기도 했다. 또한 익수는 주문과 다른 와플이 나왔고 8분의 1만큼만 먹었으니, 그만큼의 돈만 지불하고자 각도기를 꺼내 재보는 까칠하고 독특한 성격이기도 하다. 
 
‘그녀를 찾아줘’ 몬스타엑스(MONSTA X) 형원 /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그녀를 찾아줘’ 몬스타엑스(MONSTA X) 형원 /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극 후반부에는 썸을 타는 미묘한 애정 감성도 드러내는데 채형원은 이 모든 다양한 연기를 안정적으로 보여주고 극에 녹아 들었다.
 
채형원은 앞서 웹드라마 ‘고품격 짝사랑’, ‘선생님 좋은 밤이에요’에 이어, 이번 ‘그녀를 찾아줘’로 지상파 드라마에 도전했다.
 
국경이 없는 작은 지구촌 이태원에서 벌어지는 코믹 반전 추리극 ‘그녀를 찾아줘’는 지난달 28일 밤 12시 35분 KBS 2TV를 통해 하이라이트 버전 1, 2부를 선 공개했다.
 
한편, 3월 중 KBS월드와 세종학당재단의 한국어·한국문화 학습 누리집인 ‘누리-세종학당’을 통해 총 14회의 웹드라마 원본 버전과 한국어 학습 강의가 함께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