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이시영, 웻지 스니커즈로 완벽한 스키니핏의 공항패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배우 이시영이 완벽한 스키니핏을 강조하는 공항패션을 선보였다.
 
이시영은 1일 오후 패션 매거진 인스타일 4월호 화보 촬영 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프랑스 파리로 출국했다.
 
이 날 이시영은 펀칭 디테일이 더해진 스키니진에 사이드 지퍼가 장착된 디자인의 웻지 스니커즈를 매치했으며, 여기에 팬츠와 비슷한 컬러의 포멀한 자켓을 매치하여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공항패션을 완성했다.
 

이시영 / 나비컴
이시영 / 나비컴
 
특히 이시영이 착용한 블랙 컬러의 슈즈는 숨쉬는 이태리 슈즈 제옥스(GEOX)의 2017 S/S 신상품 ‘니다메’ 스니커즈로 웻지 스타일의 굽이 편안한 착용감과 안정감을 주는 것은 물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게 도와준다.
 
이시영의 공항패션을 접한 네티즌들은 “다이어트 부르는 몸매”, “건강 미인의 정석! 옷 태가 다르네”, “스니커즈 신고도 저렇게 우월하다니”, “이시영 성격도 기럭지도 시원시원하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시영은 최근 종영한 뷰티 프로그램인 취향저격 뷰티플러스 시즌2와 요리 예능 백종원의 3대 천왕 등에 출연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다운 활약을 펼치고 있다.
 
이시영 / 나비컴
이시영 / 나비컴
 
이시영 / 나비컴
이시영 / 나비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