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일일드라마] ‘빛나라 은수’ 김동준, 양미경에 은수랑 결혼 하겠습니다…“은수랑 결혼 허락 할 수 없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빛나라 은수’ 김동준이 이영은과의 결혼 허락을 받았다.
 
21일 방송된 KBS ‘빛나라 은수’에서는 김동준(윤수호 역)은 28일 오후 8시 25분 방송된 KBS 1TV 일일연속극 ‘빛나라 은수’에서 “오은수씨와 결혼하기로 했다. 이런 저런 일들이 있었지만 오은수씨와 결혼하기로 약속했다. 저희 결혼 허락해주세요”라며 말했다.
 
이에 이에 임채무(윤범규 역)는 “결혼은 그렇게 쉽게 결정하는 게 아니다”고 말했고 김동준은 “아직 부족하지만 둘이 잘 헤쳐나가기로 했다. 허락해달라”며 무릎을 꿇었다. 
 

‘빛나라 은수’ 김동준 / KBS ‘빛나라 은수’ 방송캡처
‘빛나라 은수’ 김동준 / KBS ‘빛나라 은수’ 방송캡처
 
이어 이종남(이선영 역)은 임채무에게 “당신이 뭘하든 반대다. 이렇게 반대를 하는데도 달려드는 데는 다 돈이다”며 완강히 반대했다. 임채무는 이종남을 설득하며 “은수씨 쪽 허락도 받아야 하니까 일단 두고 보자”며 결혼을 허락했다.
 
하지만 김동준(윤수호 역)는 은수의 어머니인 양미경(박연미 역)을 찾아가 “어머니 들으셨죠?”라고 말하자 양미경(박연미 역)은 “은수랑 결혼 허락 할 수 없어요 모두가 축복하는 결혼이 되야되는데 그렇지 않잖아요 연애랑 결혼이랑은 달라요”라고 말하며 완강하게 반대했다.
 
한편, KBS ‘빛나라 은수’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8시 2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