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힘쎈여자 도봉순’ 박보영, tvN 이어 JTBC까지 명불허전 최고 시청률 제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박보영이 tvN에 이어 JTBC에서 활양중이다.
 
지난 24일 JTBC 금토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이 첫 방송됐다. 1회에 이어 25일 방송된 2회까지 JTBC 미니시리즈 사상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였다. 종전까지 최고 시청률을 보유했던 작품은 김희애 유아인 주연의 ‘밀회’였다. 박보영의 ‘힘쎈여자 도봉순’은 2회에서 ‘밀회’ 최고시청률(5.3%)을 넘어 5.7%의 전국 시청률을 올렸다. 수도권 기준으로는 6%대에 진입하기까지 하였다.
 
박보영은 선천적으로 괴력을 타고난 도봉순 역할에 완벽 빙의해 신들린 연기를 보여준 것이다. 가족들과 친구들 앞에서는 일상적인 생활 연기를 해보였고, 안민혁(박형식)과 티격태격 케미를 형성하는 것도 뛰어났다. 또 오랜 시간 짝사랑해온 인국두(지수) 앞에서는 천생 소녀로 변신하여 본인만이 가진 그 귀엽고 러블리한 매력을 폭발시켰다.
 

‘힘쎈여자 도봉순’ 박보영 / JTBC ‘힘쎈여자 도봉순’ 방송캡처
‘힘쎈여자 도봉순’ 박보영 / JTBC ‘힘쎈여자 도봉순’ 방송캡처
 
사실 박보영의 이런 신기록은 처음이 아니다. 2015년 출연한 tvN ‘오 나의 귀신님’에서 역시 박보영 매직은 통하였다. ‘오 나의 귀신님’은 그 당시 tvN 금토드라마 사상 최고 첫방송 시청률을 경신했다. 또 방영 내내 자체 최고 시청률을 계속 다시 만들어 모두를 놀래게 만들었다.
 
한편 JTBC 금토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은 선천적으로 어마무시한 괴력을 타고난 도봉순이 세상 어디에도 본 적 없는 똘끼충만한 게임업체 CEO 안민혁과 정의감에 불타는 신참형사 인국두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세 남녀의 힘겨루기 로맨스를 그린다. 3회는 오는 3월 3일 (금) 밤 11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