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더블에스301(Doubla S 301) 김형준, 티저 영상 공개…‘음악적 변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소윤 기자) 더블에스301(Doubla S 301)의 김형준이 신곡 ‘기대(Count On You)’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김형준은 오는 3월 8일 세 번째 미니앨범 ‘AM to PM 5-11-3’ 발매에 앞서 오늘(28일) 소속사 공식 SNS를 통해 타이틀곡 ‘기대(Count On You)’의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 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한겨울 가로수길을 배경으로 서 있는 김형준의 모습이 쓸쓸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으며, 영상 후반에는 그녀와 함께 보냈던 순간을 혼자서 추억하는 순간이 그려져 뮤직비디오 풀 버전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또한, 감각적인 영상미와 함께 부드러운 느낌의 피아노 선율과 그루브한 비트가 돋보이는 타이틀곡 ‘기대(Count On You)’의 멜로디가 어우러지며, 가사의 일부분이 귓가를 사로잡는 등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이고 있다.
 
더블에스301(Double S 301) 김형준 ‘기대(Count On You)’ / CI ENT
더블에스301(Double S 301) 김형준 ‘기대(Count On You)’ / CI ENT
 
이번 타이틀 곡 ‘기대(Count On You)’는 일상 속 분주한 오후 5시에도 지울 수 없는 그녀를 떠올리는 그리움을 담은 곡으로, 김형준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데 이어 전체적인 프로듀싱을 맡아 음악적인 역량을 발휘했으며 이번 앨범을 통해 솔로 아티스트로서 더욱 다채로워진 김형준의 음악적 변신을 예고했다.
 
이에 김형준의 티저 영상을 접한 팬들은 “티저만으로도 설레네요, 8일이 기다려지는 이유”, “이젠 작사, 작곡까지. 이 오빠 못하는 게 뭐죠?”, “수록곡도 너무 기대돼요. 빨리 듣고 싶어요.”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더블에스301(Doubla S 301) 김형준은 오는 3월 8일 세 번째 미니앨범 ‘AM to PM 5-11-3’의 한국어 버전과 일본어 버전을 동시 발매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