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세경-블락비(Block B) 지코, 워킹화 광고 캠페인 선보여…‘돋보이는 군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소윤 기자) 신세경과 블락비(Block B) 지코의 워킹화 광고 캠페인이 공개된다.
 
오는 3월 1일 자정,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BLACK YAK)는 워킹화 신제품 ‘스페이스 GTX’를 출시하고 작년부터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신세경, 지코와 함께 2017 S/S 시즌 첫 번째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
 
워킹화 ‘스페이스 GTX’는 제품명에서부터 알 수 있듯이 신발 중창에 비워진 ‘1cm의 공간(SPACE:스페이스)’이 가장 큰 특징인 제품이다. 이 공간으로 완성된 블랙야크(BLACK YAK)의 뛰어난 기술력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광고 캠페인은 신세경과 지코가 선보이는 ‘쿵쿵착 군무’를 컨셉으로 제작됐다.
 
특히, 워킹화를 신은 신세경과 지코 두 무리가 ‘쿵쿵착’ 비트에 맞춰 파워풀한 군무 대결을 펼치는 모습을 그려 광고 캠페인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블랙야크(BLACK YAK)’ 워킹화 광고 캠페인 신세경 / ‘블랙야크(BLACK YAK)’
‘블랙야크(BLACK YAK)’ 워킹화 광고 캠페인 신세경 / ‘블랙야크(BLACK YAK)’
‘블랙야크(BLACK YAK)’ 워킹화 광고 캠페인 블락비(Block B) 지코 / ‘블랙야크(BLACK YAK)’
‘블랙야크(BLACK YAK)’ 워킹화 광고 캠페인 블락비(Block B) 지코 / ‘블랙야크(BLACK YAK)’
 
그 동안 방송에서 춤추는 모습을 볼 수 없었던 신세경은 타고난 감각으로 몇 번의 연습 만에 안무를 익혀 숨겨진 춤 실력을 뽐냈으며 지코는 아이돌 다운 출중한 춤 실력으로 신세경을 도와 군무를 주도하며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어 갔다는 후문이다.
 
신세경과 지코의 호흡으로 완성된 ‘쿵쿵착 군무’ 속에서 어떤 충격에도 발에 무리가 가지 않는 제품의 뛰어난 충격 흡수력, 격렬한 군무 속 장시간 착용에도 열을 발산해 쾌적함이 느껴지는 강력한 투습력 등 워킹화의 특징을 자연스럽게 전달한다.
 
김준현 마케팅본부 이사는 “워킹화 ‘스페이스 GTX’의 기술력을 임팩트 있게 표현하고자 두 모델이 표현하는 쿵쿵착 군무 컨셉의 광고 스토리를 기획하게 됐다”며, “장시간 격렬한 움직임에도 충격흡수와 투습력을 발휘하는 기술력에 기존 아웃도어에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을 채택해 안정적이고 쾌적한 보행이 필요한 모든 세대에게 고루 어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신세경과 블락비(Block B) 지코의 군무가 돋보이는 블랙야크(BLACK YAK) 이번 시즌 첫 워킹화 광고 캠페인은 오늘 자정(1일 0시)에 블랙야크(BLACK YAK) SNS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