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지드래곤(G-DRAGON), 게임 광고 모델 발탁…“시대의 아이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소윤 기자) 지드래곤(G-DRAGON)이 게임 광고모델까지 섭렵하며 남다른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지드래곤(G-DRAGON)은 넷마블게임즈의 모바일 MMORPG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이하 레볼루션, 개발사 넷마블네오)’ 광고모델로 발탁됐다.
 
이미 의류, 화장품, 통신사 등 다양한 분야의 광고모델로 활약해 온 지드래곤(G-DRAGON)은 이번 ‘레볼루션’을 통해 게임 광고 모델로도 활약을 펼치게 됐다.
 
지드래곤(G-DRAGON) / YG 엔터테인먼트
지드래곤(G-DRAGON) / YG 엔터테인먼트
 
‘리니지2’ 지식재산권(IP)을 이용한 레볼루션은 원작의 감성을 재현한 광대한 오픈필드와 캐릭터, 공성전, 혈맹 시스템 등이 특징이다. 언리얼엔진4로 구현한 이 게임은 압도적인 기술적 성취를 보여줌은 물론, 전 지역 동시접속 환경을 제공해 PC 온라인 게임 수준의 플레이를 선사한다.
 
심병희 넷마블 마케팅실 이사는 “트렌드를 선도하며 시대의 아이콘으로 자리 잡은 지드래곤(G-DRAGON)과 모바일 MMORPG의 대중화를 이끈 레볼루션의 이미지가 부합해 광고모델로 결정했다”며 발탁 배경을 밝혔다.
 
한편, 지드래곤(G-DRAGON)은 2013년 2집 ‘쿠데타’ 이후 4년 만에 새 솔로 앨범을 준비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