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tvN 드라마 ‘내성적인 보스-내일 그대와-힘쎈여자 도봉순’의 히로인 ‘박혜수-신민아-박보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박혜수-신민아-박보영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박혜수-신민아-박보영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매회 화제를 모으고 있는 tvN 드라마의 여주인공들이 있다.
 
‘내성적인 보스-내일 그대와-힘쎈여자 도봉순’의 히로인 ‘박혜수-신민아-박보영’이다.
 
 
박혜수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박혜수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내성적인 보스’ 박혜수.
 
복수를 꿈꾸는 사일러트 몬스터의 깨발랄 신입 사원 ‘채로운’역을 맡은 박혜수.
 
극 중 박혜수는 재기발랄 하면서도 톡톡 튀는 캐릭터를 문제 없이 소화해 내면서 연우진과의 극강 케미를 선사하며 월, 화요일 밤을 책임지고 있다.
 
한편, 박혜수는 전작 JTBC ‘청춘시대’에서 연기력을 인정 받으며 점점 여배우로서의 입지를 넓혀 가는 중이다.
 
 
신민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신민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내일 그대와’ 신민아.
 
한 때 명성을 떨쳤던 아역배우였지만 현재는 인터넷 쇼핑몰의 사진사로 웃픈 인생을 가진 ‘송마린’역의 신민아.
 
탄탄한 연기력과 이제훈과의 달달한 로맨스로 매회 화제를 모으고 있는 ‘내일 그대와’는 이제훈과 신민아의 라인업만으로도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받아 현재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신민아는 1998년 광고 모델로 데뷔하여 그 후 연기력을 인정 받으며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 들며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로 자리매김 하였다.
 
 
박보영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박보영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힘쎈여자 도봉순’ 박보영.
 
스펙은 후지나 멘탈만은 갑인 귀여운 엄청난 괴력의 소유자로 주인공 ‘도봉순’역으로 등장 하는 박보영.
 
tvN 전문 배우라도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맡는 작품마다 대박 행진을 이어오고 있는 박보영은 이번 ‘힘쎈여자 도봉순’에서도 특유의 귀여움으로 방송 2회만에 시청률 6%를 돌파했다.
 
한편, 박보영은 2006년 EBS 드라마 ‘비밀의 교정’으로 데뷔하여 사랑스러운 여배우하면 단연 떠오르는 이름으로 꾸준한 작품 활동으로 대중들과 만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