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일밤-은밀하게 위대하게’ 딘딘, 귀여운 매력 대폭발…‘호감도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딘딘이 알맹이 꽉 찬 순둥남의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지난 26일 방송 된 MBC ‘일밤-은밀하게 위대하게’는 이지혜-장석현의 의뢰를 받아 딘딘의 몰카가 펼쳐졌다.
 
딘딘을 속이기 위해 15년 만에 샵의 이지혜와 장석현이 뭉쳤다. 장석현은 “이 친구가 화면에서는 애처럼 보이는데 단둘이 있으면 굉장히 어른스럽다”면서 딘딘의 새로운 면을 이끌어내고 싶어 했고 이지혜는 윤종신의 발 연기 언급에 “저도 연기 논란이 많았었어요 이번 기회를 통해서 저의 불꽃같은 연기를”이라면서 남다른 의지를 드러냈다.
 
 
‘일밤-은밀하게 위대하게’ 딘딘 / MBC ‘일밤-은밀하게 위대하게’
‘일밤-은밀하게 위대하게’ 딘딘 / MBC ‘일밤-은밀하게 위대하게’
 
샵의 새로운 멤버를 뽑는 오디션장에 딘딘이 도착하면서 몰카가 시작됐다. 딘딘은 참가자들의 관상을 보기 위해 온 관상가에게 지대한 관심을 보이며 타로점에 심취했다. 그는 관상가의 말을 메모하는 등 오버액션을 했고 연애운을 보면서 아나운서와 소개팅을 하기로 했다며 핑크빛 사생활까지 술술 읊어 시청자들을 포복절도하게 했다.
 
그런가 하면 딘딘은 심사위원임에도 불구하고 참가자들의 요청을 흔쾌히 들어줘 눈길을 끌었다. 그는 참가자와 GD 춤을 추며 끼를 발산했고 트와이스 안무를 깨알같이 따라 하며 명불허전 재간둥이 면모를 뽐냈다.
 
무엇보다 참가자들을 향한 딘딘의 남다른 배려심도 돋보였다. 그는 참가자가 나가기 전에 심사평을 하려는 이지혜를 막는가 하면 쉬는 시간에는 자신이 냉정한 평가를 했던 참가자를 불러 “내가 뭐라고 한 거 신경 쓰지 말라고”라며 사과의 말을 전하며 훈훈한 선배의 면모를 보여 보는 이들을 감동케 했다.
 
그리고 작전의 하이라이트인 참가자의 친오빠가 등장하며 험악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살얼음판 같은 상황에서 딘딘은 키가 큰 친오빠를 상대로 온몸을 던져 참가자를 보호했고, 중간에 끼여 이리 치이고 저리 치이면서도 상황을 피하지 않아 시청자들의 호감을 샀다.
 
이처럼 ‘딘딘 몰카’는 방송에서 보여줬던 장난꾸러기 딘딘의 모습은 물론 모두가 알지 못했던 속이 꽉꽉 찬 진지하고 배려 넘치는 모습까지 리얼하게 담아내 시청자들의 호평을 샀다.
 
한편, ’일밤-은밀하게 위대하게’는 매주 일요일 밤 6시 45분 MBC를 통해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