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원조 짐승돌’ 투피엠(2PM), 준케이(JUN K)-닉쿤-옥택연-장우영-이준호-황찬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투피엠(2PM)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투피엠(2PM)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넘쳐나는 보이그룹 중 ‘짐승돌’이라는 수식어를 가장 처음 만들어낸 여섯명의 ‘원조 짐승돌’이 있다.
 
바로 준케이(JUN K), 닉쿤, 택연, 우영, 준호, 찬성이 그 주인공. 투피엠(2PM)은 지난 24일을 시작으로 25~26일 그리고 3월 3~5일 총 6회에 걸쳐 콘서트 ‘6Nights’를 개최한다.
 
지난해 9월 발표한 정규앨범 ‘GENTLEMEN’S GAME’ 이후 연기와 솔로 음반 발매 등 개별 활동을 펼쳐온 투피엠(2PM)이 오랜만에 완전체로 무대에 선다는 점에서 팬들의 큰 기대를 사고있는 그들에 대해 알아보자.
 
투피엠(2PM) 준케이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투피엠(2PM) 준케이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준케이(JUN K)’
 
감미로운 목소리로 팀내 보컬을 맡고있는 준케이.
 
준케이는 이번 26일 2PM 콘서트 '식스 나이츠(6Nights)에 참여했고, 노래하던 중 2층 높이 무빙카에서 떨어지는 사고를 당했다.
 
이에 JYP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6일 밤 2PM 공식 팬페이지를 통해 준케이의 부상 상황에 대한 공지를 게재했다.
 
투피엠(2PM) 닉쿤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투피엠(2PM) 닉쿤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닉쿤’
 
닉쿤은 1988년 6월 24일생, 29살이 되었으며 아이돌 외모 원탑이라는 수식어를 지니고있다.
 
그는 최근 본인이 직접 디자인한 한정판 가방과 닉쿤 커플모자 그리고 아끼던 빨간 폴라로이드 카메라를 기부하기도 하며 잘생긴 외모만큼 훈훈한 마음씨를 자랑했다.
 
투피엠(2PM) 옥택연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투피엠(2PM) 옥택연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옥택연’
 
6일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택연은 지난 2일과 3일 일본 도쿄돔 시티홀 (TOKYO DOME CITY HALL)에서 콘서트 ‘TAECYEON (From 2PM) Premium Concert Winter 一人’(히토리, 혼자)를 개최했다.
 
택연은 이번 첫 솔로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저력을 뽐냈다는 평가를 받았다. 
 
투피엠(2PM) 장우영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투피엠(2PM) 장우영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장우영’
 
귀여운 외모와 재치있는 입담으로 가요는 물론 예능까지 섭렵한 만담꾼 장우영.
 
그는 지난해 SBS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에서도 방송 센스를 빛내 예능이 아닌 프로그램임에도 불구 크게 활약했다.
 
투피엠(2PM) 준호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투피엠(2PM) 준호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이준호’
 
최근 KBS 2TV 수목드라마 ‘김과장’에 출연하고 있는 이준호는  냉철한 악인이지만 짝사랑녀 앞에서는 귀여운 모습도 보일 줄 아는 매력적인 캐릭터 서율을 맡은 이준호는 극중 주인공 남궁민(김성룡 역)과 대치하며 매회 ‘나쁜남자’의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그간 이준호는 영화 ‘스물’, tvN 드라마 ‘기억’등을 통해 탄탄히 실력을 쌓아오다 이번 ‘김과장’을 통해 ‘인생역할’을 만났다는 평.
 
투피엠(2PM) 황찬성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투피엠(2PM) 황찬성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황찬성’
 
‘소신발언’을 거침없이 내뱉으며 과감한 행보를 보여주는 황찬성.
 
그는 최근 ‘최순실 게이트’ 관련 소신 발언을 이어갔다. 최순실의 국정개입 의혹이 일파만파 커지자 평소 정치-사회 이슈에 개념 발언을 쏟아냈던 황찬성이 의견을 밝힌 것.
 
황찬성은 지난해 자신의 트위터에 “이 난리 통도 ‘시간이 지나면 잊히겠지’하는 마음으로 기다릴 거라는 걸 생각하면 소름이 끼친다”는 내용의 글을 게시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