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여자친구-비투비-구구단, ‘제복 부터 킹스맨 까지 컨셉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여자친구-비투비-구구단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여자친구-비투비-구구단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3월 컴백하는 ‘여자친구-비투비-구구단’의 컨셉이 공개 됐다.
 
먼저 27일 여자친구는 소녀에서 제복을 입고 한층 더 성숙한 컨셉을 공개했고 비투비는 킹스맨 컨셉을 하고 찍은 자켓 티저를 공개했다.이에 구구단은 ‘나르시스’ 컨셉을 공개하며 많은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3월 컴백하는 ‘여자친구-비투비-구구단’에 대해 좀 더 알아보자.
 
여자친구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여자친구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소녀에서 한층더 성숙하게’ 여자친구
 
여자친구는 27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새 앨범의 타이틀곡 '핑거팁(FINGERTIP)' 컴백 트레일러 영상과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은 블랙 컬러의 제복을 입은 여자친구의 등장만으로도 눈길을 끈다. 무표정한 얼굴을 띤 여자친구는 형형색색의 총을 겨누며 카리스마 넘치는 여전사의 모습으로, 기존의 모습과는 확 달라진 반전 매력을 앞세워 팬심을 정조준하고 있다.
 
특히, 일렉트로닉 기타 사운드가 귀를 사로잡으며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또한, 콘셉트 사진 속 여자친구는 교복을 벗고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다가오는 봄에 어울리는 듯한 트렌디한 헤어컬러 염색으로 더욱 멋지고 스타일리쉬하게 이미지 변신에 성공했다. 8개월 만에 컴백하는 여자친구는 이번 새 앨범을 통해 과감한 시도로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과 한 층 진화된 소녀의 매력을 예고했다.
 
비투비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비투비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영화 킹스맨 컨셉’ 비투비
 
비투비가 오는 3월6일 컴백을 앞두고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비투비는 오는 3월 6일 열 번째 미니앨범 ‘필름(Feel'eM)’으로 전격 컴백 하는 가운데 27일 공식 SNS를 통해 이미지 티저를 공개했다.
 
오늘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각 멤버 별 7장과 단체사진 1장을 포함해 총 8장의 사진 속에는 아이보리색 배경에 말끔한 수트 차림의 멤버들이 각자 우산이나 지팡이 등 소품으로 포인트를 주어 영화 킹스맨을 연상 시켰다. 비투비는 지난 24일 컴백에 앞서 열 번째 미니앨범 ‘필름’의 수록곡 ‘언젠가’를 선 공개, 5개 주요 음원차트 정상에 오르는 등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비투비의 열 번째 미니앨범 ‘필름’은 발음 그대로 film(영화)의 의미와 Feel them의 줄임말인 feel'em의 뜻으로 ‘그들을 느껴라’의 의미를 담고 있으며 총 5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비투비의 열 번째 미니앨범 ‘필름(Feel'eM)’은 오는 3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구구단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구구단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나르시스 컨셉의’ 구구단
 
구구단의 컴백 타이틀 곡 ‘나 같은 애’의 뮤직비디오 2차 티저가 공개됐다.
 
구구단은 26일 두 번째 미니 앨범 ‘나르시스(Act.2 Narcissus)’의 타이틀 곡 ‘나 같은 애’ 뮤직비디오 2차 티저를 공개했다. 구구단 멤버들의 환상적인 비주얼과 함께 강한 중독성을 불러일으키는 후렴구 멜로디와 가사가 공개되면서 가요계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세련되고 화려해진 구구단 멤버들의 미모가 빛을 발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통통 튀는 멜로디와 자신의 매력을 적극적으로 어필하는 직접적인 가사로 완성된 타이틀 ‘나 같은 애’의 강한 중독성 때문에 무한 반복 재생을 자극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구구단의 색다른 모습도 찾아볼 수 있다. 구구단 멤버들은 커다란 칠판을 배경으로 구구단과 ‘나 같은 애’에 대해 재미있게 풀어나가는 모습을 깜찍하게 연출했다.
 
봄이 느껴지는 노란색과 청색을 매치한 스타일링을 소화한 구구단은 칠판에 직접 글씨를 쓰면서 구구단을 풀거나 낙서를 하는 등 상큼하고 발랄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으며 구구단의 두 번째 미니 앨범 ‘나르시스’는 오는 27일 전곡 음원과 타이틀 곡 ‘나 같은 애’ 뮤직비디오로 공개되며, 28일 음반으로 출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