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은밀하게 위대하게’ 딘딘, 험악한 싸움판 속 샌드위치 신세…‘눈물 뚝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은밀하게 위대하게’ 딘딘이 멘붕 상태에 빠져 눈물을 흘리기 일보 직전인 모습이 공개됐다.
 
오늘(26일) 방송되는 MBC ‘일밤-은밀하게 위대하게’는 샵 이지혜-장석현의 의뢰를 받아 딘딘의 몰카가 펼쳐진다.
 
이번 주 딘딘은 이지혜-장석현과 함께 샵의 새로운 멤버를 뽑는 가짜 오디션에 심사위원 자격으로 참석한다. 그리고 딘딘이 심사를 하고 있는 도중 한 참가자의 친 오빠가 등장, 동생의 오디션을 반대하며 위협을 가할 예정이다.
 

‘은밀하게 위대하게’ 딘딘 / MBC ‘은밀하게 위대하게’
‘은밀하게 위대하게’ 딘딘 / MBC ‘은밀하게 위대하게’
8
 
공개된 사진에는 딘딘이 키가 큰 남성을 막아서며 혼신의 힘을 다해 참가자와 이지혜를 보호하고 있다. 그는 참가자와 친 오빠 사이에 끼어 오도 가도 못하는 상황에 처하자 “나한테 왜 이래요ㅠㅠ”라며 금방이라도 눈물을 흘릴 듯 울먹였다는 후문이다.
 
험악한 분위기는 계속됐고, 작전대로 ‘아줌마’라는 말에 화가 난 이지혜와 남성이 싸움을 벌여 더욱 딘딘을 난감하게 만들었다고 전해져 일촉즉발의 상황을 딘딘이 어떻게 극복했을지 시청자들의 기대가 커져가고 있는 상황.
 
과연 오디션에서 벌어진 갈등 상황을 딘딘이 어떻게 해결해 나갈지, 일촉즉발 상황에 처한 딘딘의 모습은 오늘(26일)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은위’는 매주 일요일 밤 6시 45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