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이엘, ‘장미향‘ 나는 여인의 고혹적인 입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드라마 ‘도깨비’에서 ‘삼신할매’ 역으로 열연을 펼친 배우 이엘이 여신 메이크업으로 반전 매력을 선보인 화보와 메이킹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도깨비’에서 레드 립스틱과 레드 수트 깔맞춤으로 도도하고 신비로운 ‘삼신할매’역을 연기한 이엘은 이번 화보에서 다양한 립 컬러를 통해 고혹적인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함께 공개된 메이킹 영상은 화보 촬영에 임하고 있는 이엘의 모습을 담았는데, 이국적인 마스크와 예쁜 입술을 가지고 있어 어떤 각도에서든 굴욕 없는 미모를 발산했으며, 동시에 여유가 넘치는 우아한 여신의 자태를 마음껏 뽐냈다.
 

이엘 / 랑콤
이엘 / 랑콤
 
그녀의 여신 메이크업의 핵심은 바로 입술을 강조한 립 포인트 메이크업. 가볍지만 완벽하게 커버해주는 랑콤의 ‘NEW 블랑 엑스퍼트 쿠션 컴팩트’ 중 ‘하이커버리지로 빛나는 피부를 연출한 뒤, 아이 메이크업은 간단히 음영을 넣어 또렷한 인상을 줄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딥 오렌지 컬러와 강렬한 레드, 여성스러운 말린 장미 컬러를 도톰한 입술에 가득 채워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엘이 여신 메이크업에 사용한 컬러는 랑콤의 ‘NEW 압솔뤼 루즈’ 중 매혹적인 오렌지-레드 톤의 ‘198번 플레임 오렌지’와 선명한 레드 컬러의 ‘132번 레드 클릭’, 은은한 MLBB 컬러의 ‘264번 100일 마른 장미’ 색상이다.
 
드라마 ‘도깨비’에서 푸른 빛이 감도는 레드 컬러의 립 메이크업으로 강렬한 걸크러시 매력을 강조했다면, 이번 화보에서 연출한 립 메이크업은 좀 더 깊고 고혹적인 ‘플레임 오렌지’ 컬러와 ‘레드 클릭’ 컬러를 사용해 여신의 아름다움과 우아함을 표현했다.
 
이외에도 이엘은 꾸준한 운동과 자기관리로 다져진 명품 각선미에 내추럴한 말린 장미 컬러로 연출한 립 메이크업이 더해져 은은하면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뽐냈다.
이엘 / 랑콤
이엘 / 랑콤
이엘 / 랑콤
이엘 / 랑콤
이엘 / 랑콤
이엘 / 랑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