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정기고-엑소(EXO) 찬열, ‘렛 미 러뷰(let me love you)’ 작업기 영상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정기고-엑소(EXO) 찬열의 여심 저격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 돼 화제다.
 
지난 23일 정기고의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측은 네이버 브이 라이브 채널을 통해 정기고와 찬열의 콜라보레이션곡인 ‘정기고-엑소(EXO) 찬열의 렛 미 러뷰(let me love you) 메이킹 영상’이라는 제목으로 협업 작업기를 전격 공개 했다.
 
영상 속 정기고와 찬열은 편안하면서도 엣지있는 사복차림으로 진솔하게 작업 과정에 대한 담화를 나누고 있다. 
 
 
정기고-엑소(EXO) 찬열 / 스타쉽 엔터테이먼트
정기고-엑소(EXO) 찬열 / 스타쉽 엔터테이먼트
 
이어 “예전부터 작업을 하자는 이야기를 많이 했었는데 마침 둘이 함께 하면 좋을 것 같은 곡이 나왔고 타이밍도 잘 맞아 콜라보레이션을 하게 되었다 겨울에서 봄에 넘어갈때 들으면 좋을 것 같은  노래이기 때문에 들으시는 분들도 좋게 느낄 수 있을 것 같다”고 전했다.
 
정기고-찬열이 부른 신곡 ‘렛 미 러뷰(let me love you)’는 정기고-브라더수-에이브가 공동으로 프로듀싱한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보내는 사랑 고백이 담겨있다.
 
듣기만 해도 포근한 느낌이 퍼지는 멜로디 라인에 입혀진 특히 “이제 살짝 고개만 끄덕이면 된다”는 내용 등 음악 전반을 감싼 달콤한 내용의 가사가 정기고와 찬열의 목소리로 전해지면서 연애 세포를 자극하기에 부족함이 없다.
 
한편, 정기고-찬열의 콜라보레이션 싱글 ‘렛 미 러뷰(Let me love you)’는 지난 23일 자정 공개 이후 음원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