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로맨스의 일주일4’ 걸스데이(Girl’s Day) 소진, 사랑스러움 유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걸스데이(Girl’s Day) 소진이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지난 23일 방송 된 ‘로맨스의 일주일4’ 3회에서는 걸스데이(Girl’s Day) 소진의 사랑스러움이 돋보였다. 걸그룹 걸스데이의 맏언니로 무대 위에서 아찔하고 화려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던 사람과 동일인물이 맞나 싶을 정도로 ‘로맨스의 일주일4’ 속 소진은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웠다.
 
이 날 방송에서는 스페인에서의 3일째를 맞이한 로맨스남녀 6인의 모습이 그려졌다. 시간이 흐른 만큼 이들은 더욱 가까워졌고 미묘한 로맨스의 화살표도 조금씩 짙어지기 시작했다. 이 과정에서 소진은 다정하고 귀여운 면모를 보여주며 눈길을 끌었다.
 
 
‘로맨스의 일주일4’ 걸스데이(Girl’s Day) 소진 / MBC 에브리원 ‘로맨스의 일주일4’
‘로맨스의 일주일4’ 걸스데이(Girl’s Day) 소진 / MBC 에브리원 ‘로맨스의 일주일4’
 
장희진-임주은과의 대화 중 자신에게 다가서는 로맨스남에 대해 이야기할 때 부끄러워하는 모습과 자동차를 타고 이동하며 로맨스남과 함께 노래를 흥얼거리는 모습, 갑자기 나타난 집시가 손금을 보며 눈물이 많다고 했을 때 깜짝 놀라는 모습 등은 하나같이 귀엽고 사랑스러웠다.
 
그런가 하면 소진의 다정함도 돋보였다. 장시간 운전에 지친 로맨스남 하이메를 위해 맑은 목소리로 대화를 이끌어냈다. 상대방을 배려하고 기분 좋게 만들어 주는 소진의 러블리한 매력은 감춰지지 않았다.
 
한편, ‘로맨스의 일주일4’는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오후 8시 30분 MBC 에브리원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