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슬기, 박명수에게 “염병하고 자빠졌네”…‘시원하게 욕사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해피투게더’에 출연한 김슬기가 시원 털털함의 끝을 보여주며 박명수에게 시원한 한 방을 날렸다.
 
지난 23일 방송된 ‘해피투게더3’는 ‘예능 공조’ 특집으로 꾸며져 강하늘-한재영, 슈퍼주니어의 이특-신동, 김슬기-하재숙이 동반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특히 이날 김슬기는 솔직하고 매력적인 모습으로 안방극장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해피투게더’ 김슬기-박명수 / KBS2 ‘해피투게더’ 방송캡처
‘해피투게더’ 김슬기-박명수 / KBS2 ‘해피투게더’ 방송캡처
 
‘국민욕동생’ 김슬기를 본 박명수는 다짜고짜  “욕 몇 개만 해주면 안돼요?”라는 부탁을 했다.
 
이를 들은 김슬기가 주저없이 “염병하고 자빠졌네”라고 한방날려 좌중을 폭소케한 것.
 
이어 그는 팬들이 욕을 요청할 때는 어떻게 대응하냐는 질문에 “’꺼져 이 XX야’라고 하면 환호성을 지르며 좋아하신다”며 욕 스킬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김슬기는 이날 ‘더 크로스’의 ‘당신을 위하여’를 열창하며 작은 몸에서 뿜어져 나오는 파워풀한 성량으로 놀라움을 안기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