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살아있는 강아지 머리에 못질해 잔인하게 죽인 학대범 체포 [토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잔인하게 동물을 학대한 범죄자들이 경찰에 체포됐다.
 
지난 22일(현지 시간) 영국 일간 메트로는 두개골에 못이 박힌 채 매장당해 죽음을 맞이 한 강아지 사건의 진범이 밝혀졌다고 보도했다.
 
작년 10월 영국 레드카 킬크리섬 우즈(Kirkleatham Woods)의 한 거리에서 머리에 못질을 당한 강아지 스캠프(Scamp)가 발견됐다. 당시 길을 지나던 행인은 땅 속에 묻혀 간신히 옅은 숨을 내뱉는 강아지의 신음 소리를 듣고 경찰에 신고했다.
 

Evening Gazette / Evening Gazette
Evening Gazette / Evening Gazette
 
경찰이 출동해 강아지를 구하려 했지만 녀석은 수의사에게 치료를 받기전 세상을 떠나고 말았다.수의사는 “상태를 보아 두개골에 못이 깊숙히 박힐때까지 적어도 6번의 못질이 있었을 것”이라며 “살아있는 상태에서 못을 박고 땅에 묻다니 내가 본 동물 학대 중 가장 최악”이라고 분노했다.
 
이같은 잔인한 범행을 저지른 이들은 마이클 히스콕(Michael Heathcock, 59)과 친구 리차드 핀치(Richard Finch, 60)로 밝혀졌다. 히스콕은 핀치에게 부탁해 반려견 스캠프의 머리에 못을 박고 땅에 묻어 방치한 사실을 인정했다.
 
체포된 두 사람은 법정에서 “스캠프는 귀가 먹었고 시력도 잃었다”며 “뒷발도 성치 못해 제대로 걷지 못했다. 녀석을 죽게 하는 것이 옳다고 생각했다”고 말해 공분을 샀다.
 
한편 결국 히스콕은 16년을 함께한 반려견을 학대해 죽인 범인으로 핀치는 이를 도와 번행을 저지른 범인으로 구속됐다.


Tag
#토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