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정기고-엑소(EXO) 찬열, 달달 듀엣송으로 음원차트 정상…‘랜선 브로맨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소윤 기자) 정기고와 엑소(EXO) 찬열의 신곡 ‘Let me love you(렛 미 러뷰)’가 발매 직후 음원차트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지난 23일 0시 공개된 정기고와 찬열의 ‘Let me love you(렛 미 러뷰)’는 올레뮤직, 엠넷뮤직, 벅스뮤직, 지니를 비롯 4개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1위에 오르며 성공적인 출발을 알렸다.
 
정기고, 찬열이 부른 신곡 ‘Let me love you(렛 미 러뷰)’는 정기고, 브라더수, 에이브가 공동으로 프로듀싱한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보내는 사랑 고백이 담겨있다. 
 
더불어 특히 “이제 살짝 고개만 끄덕이면 된다”는 내용 등, 음악 전반을 감싼 달콤한 내용의 가사가 정기고와 찬열의 목소리로 전해지면서 연애 세포를 자극하기에 부족함이 없다. 
 
정기고-엑소(EXO) 찬열 /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정기고-엑소(EXO) 찬열 /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또한 ‘로맨틱 보컬’ 로 유명한 정기고의 로맨틱함과 달콤하면서도 감성적인 찬열의 매력이 어우러지며 귀를 사로잡아 두 남자의 다른 보이스톤이 시너지 효과를 노리는 콜라보레이션의 장점을 두루 보여주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정기고의 소속사측은 “두 아티스트의 각별한 친분으로 시작된 프로젝트인 만큼 그 어떤 콜라보레이션보다 의미가 큰 것 같다. 좋은 성적까지 거두게 되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정기고와 찬열의 콜라보레이션 싱글 ‘Let me love you(렛 미 러뷰)’는 지난 23일 자정 공개 이후 음원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