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싱글맘’으로 살아가는 씩씩한 그녀들 ‘오윤아-박시연-장신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오윤아-박시연-장신영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오윤아-박시연-장신영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싱글맘’이라는 불편할 수 있는 수식어를 달고 순탄치만은 않은 길이지만 그 와중 아이를 위해 그리고 행복한 삶을 위해 씩씩하게 ‘잘’살아가는 스타들이 있다.
 
바로 배우 오윤아와 박시연 그리고 장신영이 그 주인공.
 
오윤아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오윤아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오윤아’
 
22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한 오윤아는 결혼과 이혼 그리고 ‘싱글맘’의 인생에 대해 털어놨다.
 
이날 진행자인 오만석의 “싱글맘으로 살아가는 게 쉽지 않을텐데”라는 질문에 오윤아는 “처음에는 아무 생각 없었는데 어렵더라”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특히 아이가 아플 때가 가장 힘들었던 것 같다”라며 “아픈 아이를 두고 촬영을 가야 하는 게 힘들더라”라고 말하며 눈시울을 붉혔다.
 
“왜 나한테만 나쁜 일이 생길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내가 행복해야 아이가 행복할 수 있겠더라. 이혼 후 더 열심히 일을 했다”라고 말한 오윤아의 가슴찡한 고백은 시청자를 울렸다.
 
박시연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박시연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박시연’
 
지난 14일 오후 방송된 KBS2 ‘하숙집 딸들’ 1회에서는 박시연이 싱글맘임을 고백했다.
 
이날 ‘하숙집 딸들’ 멤버들의 첫 만남은 이다해 실제 집에서 이뤄줬다.박시연은 깔끔하게 이뤄진 집을 보고 “나는 집 청소는 포기를 하고 산다. 딸이 둘이다. 14개월과 36개월이다”고 말했던 것.
 
박시연은 현재 애인을 묻는 질문에는 “전 없다. 사실 아직 이혼도 안 돼 있는 상태라. 이혼 소송 중이다”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그는 지난해 5월 이혼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장신영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장신영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장신영’
 
지난 14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하숙집 딸들’에서 장신영 또한 깜짝 고백을 해 시청자를 놀라게 했다.
 
이날 이미숙이 장신영에게 “너 결혼했냐?”하고 묻자 장신영은 당황하며 “네? 저 아기..”라고 말했고 이미숙이 놀라며 “애기가 있어?”라고 되묻자 장신영은 “네”라고 답한 뒤 “11살이요”라고 답했다.
 
장신영은 지난 2009년 결혼 3년 만에 성격차이를 이유로 협의 이혼을 신청했다. 장신영은 2006년 지인의 소개로 7실 연상 위모씨와 결혼식을 올렸고, 결혼생활 5개월 만에 득남 소식을 전했다.
 
그러나 장신영은 남편 위씨의 사업실패로 인한 가정 불화를 이유로 위씨와 별거했고, 이혼까지 이어진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