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도깨비 OST ’ 한수지 신곡, 임창정 또다시 사랑 작곡가 박성수 작곡…‘이제야 보이는 사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도깨비 OST로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한수지가 신곡을 발표한다.
 
한수지는 오는 24일 정오에 신곡 ‘이제야 보이는 사랑’을 공개한다. 한수지의 신곡 ‘이제야 보이는 사랑‘은 히트 작곡가 멧돼지(박성수)가 작곡했다.
 
멧돼지(박성수) 작곡가는 임창정의 히트곡 ‘또 다시 사랑’, ‘내가 저지른 사랑’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어 SM엔터테인먼트의 전속 작곡가로 활동했으며 SES, SMTown, 샤이니, 신화, 플라이 투 더 스카이, 보아 앨범에 참여, 아이돌 시장에 온전한 음악의 힘, 목소리의 힘으로 임창정과 함께 대한민국 가요계의 새 역사를 만들어낸 작곡가이다. 
 

‘도깨비 OST’ round and round 한수지 / 한수지 SNS
‘도깨비 OST’ round and round 한수지 / 한수지 SNS
 
가수 한수지는 드라마와 함께 기억되는 신비로운 목소리를 가진 OST 여신으로 전 국가대표 수영선수로 현재는 뮤지션, 작곡가로 활동하고 있다. 최근 ‘도깨비 OST’ round and round로 많은 팬들에게 사랑을 받으며 드라마 음악계의 대체 불가한 뮤지션임을 입증했다.
 
최근 ‘도깨비 OST’ Round and round 음원은 한수지를 헤이즈와 함께 나온 음원에 피처링으로 표기, 네티즌들의 논란이 되어 트럼프 대통령 취임식날 이름이 실시간 검색어 1위까지 오르기도 했다.
 
한편 신곡 ‘이제야 보이는 사랑‘은 대학교수로서 함께 후학들을 위해 열정을 쏟는 멧돼지(박성수), 한수지, 이영석 세명의 뮤지션들이 노래한 사랑과 감사 우정 이야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