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정해인, 봄처럼 산뜻한 화보공개…‘매력부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정해인의 산뜻한 봄 화보가 공개됐다.
 
영국 라이선스 패션&컬처 매거진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가 2017년 3월 호를 통해, MBC드라마 ‘불야성’과 TVN드라마 ‘도깨비’로 훈훈하고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배우 정해인과 함께한 봄처럼 산뜻하고 특별한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지난 겨울 드라마 ‘불야성’에 이어 ‘도깨비’의 인상적인 카메오로 출연하며 바쁜 나날을 보낸 배우 정해인이 ‘데이즈드’ 3월호를 통해 그 동안 아껴두었던 다채로운 얼굴을 공개했다.
 

정해인 /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
정해인 /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
 
특히 정해인은 이 날 쓸쓸한 남자부터 장난끼 넘치는 소년의 모습까지 완벽하게 아우르는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는데, 본인은 물론 함께한 스태프 조차 처음 발견하는 그의 얼굴에 신선한 자극을 받으며 흥미로워 했다고 한다.
 
배우로 사는 일이 어떠냐는 질문에 “스타가 되고 싶지는 않다. 오히려 달이 되고 싶다. 별은 지는데 달은 지지 않고 항상 떠 있다. 그러면서 조금씩 모양이 계속 바뀌는 달이 좋다.”라는 인상적인 답변을 남기며 연기로 인정 받는 진짜 배우로 오래오래 활동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또한, “어린 시절부터 조부모님과 함께 생활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자란 것이 지금의 인격에 큰 영향을 끼친 것 같다.” 면서 이제 사랑을 베풀고 싶다며 웃어 보였다.
 
선한 에너지를 내뿜으며 천천히, 하지만 확고한 자기 만의 법칙과 속도로 나아가는 2017년 대세 기대주 배우 정해인과 함께한 2017년 3월 ‘데이즈드’의 화보와 인터뷰는 온, 오프라인의 서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정해인 /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
정해인 /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
정해인 /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
정해인 /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