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한지혜, 캐주얼 감성 담은 화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배우 한지혜가 컨템포러리 캐주얼 ‘올리비아하슬러’의 봄 화보에서 반가운 모습을 드러냈다.
 
올리비아하슬러는 올해 봄시즌을 맞아 전속모델 한지혜와 함께 다채로운 패션스타일을 화보에 담아냈다. 이번 화보는 컨셉 ‘The Art Of Conversation(대화의 기술)’을 기반으로 건축 미학이 돋보이는 갤러리 공간에서 컨템포러리 감성과의 조우를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올리비아하슬러는 한지혜가 지닌 뛰어난 패션감각과 밝고 편안한 분위기 덕분에 화보의 완성도가 한껏 높아졌다는 입장이다.
 

한지혜 / 올리비아하슬러
한지혜 / 올리비아하슬러
 
한지혜는 군더더기 없는 컨템포러리 캐주얼과 더불어 포멀 비즈니스, 컨템포러리 스포츠 등 다채로운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네이비 컬러의 스트라이프 롱셔츠와 베이지 컬러의 베스트를 멋스럽게 소화하는가 하면, 야상점퍼와 화사한 플라워 프린트 셔츠의 조화를 이끌어내며 여성미와 활동성을 동시에 갖춘 스타일도 선보였다. 플라워 패턴의 화려한 점퍼로 봄의 싱그러움을 표현하기도 했다.
한편, 재킷과 블라우스, 팬츠의 코디로 비즈니스 룩도 감각적으로 소화했다.
 
이 날 한지혜는 베테랑 배우답게 각 스타일별로 어울리는 포즈와 스타일 컨셉을 제안하며 촬영 분위기를 적극적으로 이끌어갔다는 후문이다. 특히, 올리비아하슬러와 올해 3년째 인연을 이어온 만큼 브랜드에 대한 애정과 관심이 높았다.
 
오화진 올리비아하슬러 본부장은 “한지혜가 지닌 밝고 세련된 이미지 덕분에 컨템포러리 감성이 화보 속에 온전히 담겨 그 어느 때보다 완성도가 높다”며 “올해에도 한지혜와 함께 브랜드의 다양하고 감각적인 패션스타일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지혜 화보는 올리비아하슬러의 전국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한지혜는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한지혜 / 올리비아하슬러
한지혜 / 올리비아하슬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