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윤소이-조성윤, 5월 결혼 발표…‘동갑내기 부부 탄생’ (공식입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소윤 기자) 배우 윤소이와 조성윤이 결혼을 발표했다.
 
22일 윤소이와 조성윤의 소속사 JS픽쳐스 관계자는 톱스타뉴스에 “두 사람은 오랜 시간에 걸쳐 쌓아온 서로에 대한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부부의 연을 맺는다”고 전했다.
 
이어 “오는 5월 식을 올릴 예정이며, 그 외 구체적인 사항들은 향후 차분히 준비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윤소이 / 윤소이 인스타그램
윤소이 / 윤소이 인스타그램
 
윤소이는 지난 2001년에 패션 잡지 모델로 데뷔해 ‘벽루천’, ‘삼경차고’, ‘돌아와요 부산항愛’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쳐왔으며 최근 KBS 2TV ‘하숙집 딸들’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대세 여배우’다.
 
그의 상대인 조성윤은 2008년 ‘쌍화점’으로 데뷔, ‘김종욱 찾기’, ‘해를 품은 달’ 등에 출연했다. 이에 그치지 않고 ‘지킬 앤 하이드’, ‘삼총사’, ‘잭 더 리퍼’ 등의 다양한 뮤지컬에 참여해 뜨거운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에 JS픽쳐스는 “배우로서 새로운 행보와 더불어 한 가정을 이루어 또 다른 일상을 시작하게 된 두 배우의 앞날에 많은 분들께서 아낌없는 격려와 따뜻한 시선 보내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윤소이와 조성윤은 결혼 소식을 전해 많은 사람들의 응원을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