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 심희섭, 양반 옷으로 환복…‘예측 불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심희섭이 예측 불가한 전개를 선사했다.
 
지난 21일 방송된 MBC 월화특별기획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에서는 산속 깊은 초가집에서 죽은 노인을 발견했던 홍길현(심희섭)이 양반 옷으로 환복하며 뜻밖의 행보로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에 기대감을 불어 넣었다.
 
허태학(김준배)의 수하들과 싸우다 피투성이가 되어버린 옷 대신 죽은 노인의 집에 있던 새 비단옷으로 갈아입은 길현은 마무리로 갓까지 쓰자 지나가던 장사꾼들마저 묵례를 할 정도로 양반집 자제다운 분위기를 풍겼다.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 심희섭 / MBC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 심희섭 / MBC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
 
누가 봐도 완벽한 양반 차림에 증광시(조선시대에 실시하던 임시 과거 시험) 공고를 보던 청년들은 길현에게 “이번에 증광시를 보시려우? 어느 향교에서 수학하셨소?”라고 물었다.
 
스스로가 어색하고 긴장되는 길현은 망설이다 “전 과거 같은 거 안 봅니다”라며 뒷걸음질 쳤다.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은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MBC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