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화랑’ 박서준, 마지막까지 빛난 ‘명품 열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박서준이 깊어진 눈빛과 무르익은 연기력으로 드라마의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했다.
 
지난 21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화랑’ 마지막 회에서 박서준은 단 하나뿐인 왕좌를 두고 삼맥종(박형식 분)에게 칼을 겨누며 마지막까지 팽팽한 긴장감을 조성했다.
 
하지만 이는 박영실(김창완 분) 무리를 발본색원하고 삼맥종을 왕으로 추대하기 위한 둘만의 합동작전이었다. 박서준은 시청자마저 감쪽같이 속인 리얼한 연기로 쫄깃한 반전을 선사했고 폭발적인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마지막까지 팬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만들었다.
 
 
‘화랑’ 박서준 / 화랑문화산업전문회사, 오보이 프로젝트
‘화랑’ 박서준 / 화랑문화산업전문회사, 오보이 프로젝트
 
방송 초반 박서준은 천인촌에서 자란 거침없는 매력의 ‘무명’으로 시청자들에게 강한 임팩트를 선사했고 죽마고우였던 막문(이광수 분)의 죽음에 극도의 슬픔과 분노를 리얼하게 보여주는 등 밀도 높은 감정 열연으로 흡인력을 높였다.
 
이와 함께 아로(고아라 분)와의 애틋하지만 달콤한 선문로맨스로 아로는 물론 여성시청자들의 설렘을 무한 고조시켰고 삼맥종, 수호(최민호 분), 반류(도지한 분), 여울(조윤우 분), 한성(김태형 분) 등 개성만점 화랑들과의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며 재미를 더했다.
 
이렇듯 박서준이 ‘화랑’에서 보여준 명품 연기와 리더십은 철저한 대본 연구와 연기에 대한 열정으로 연출진 및 동료 배우들과의 끊임없는 소통이 뒷받침 되었기 때문에 가능했다.
 
캐릭터 구현을 위한 철저한 준비와 노력, 그리고 장르불문 완벽한 연기는 시청률을 떠나 시청자들이 박서준과 그의 작품에 두터운 신뢰를 보내는 이유이기도 하다.
 
한편, 박서준은 현재 영화 ‘청년경찰’의 막바지 촬영에 집중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