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 홍길동 사단 다시 집결…‘영웅 탄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홍길동 사단이 개성만점 매력으로 조선 민초는 물론 시청자까지 사로잡는다.
 
어제(21일) 방송된 MBC 월화특별기획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 8회에서는 길동(윤균상 분)이 아버지 아모개(김상중 분)가 일군 땅, 익화리를 다시 찾겠다고 선언했다. 이전에 봤던 철부지 길동은 오간 데 없고 민초를 사로잡을 영웅의 면모가 비쳤다.
 
길동은 아모개의 위기로 뿔뿔이 흩어졌던 소부리(박준규 분), 용개(이준혁 분), 세걸(김도윤 분), 끗쇠(이호철 분), 일청(허정도 분)을 한데 모아 “익화리로 돌아가겠다”고 했다. 아모개와 함께 익화리에서 화려한 시절을 보냈던 이들조차 “이제 큰어르신 시절은 끝났다. 우리가 돌아가면 충원군(김정태 분)이 가만히 있지 않을 것”이라며 고개를 저었지만, 길동은 뜻을 굽히지 않았다.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 출연진 / MBC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 출연진 / MBC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
 
아모개의 익화리 식구들이 모두 재회하면서 ‘역적’은 또 한번 탄력을 받게 됐다. 길동이 뿔뿔이 흩어졌던 익화리 식구들을 한명한명 모으는 과정은 워낙 신명 나고 유쾌해 이들 앞에 펼쳐질 여정을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다. 아이 같은 순진함을 완전히 지우고 냉철하고 또렷한 눈빛을 장착한 길동의 변화는 영웅의 탄생을 알렸다.
 
전개도 속도감을 더했다. 가령(채수빈 분)은 쇠약해진 아모개를 살뜰하게 챙기며 길동의 여정을 함께했고, 공화(이하늬 분)는 인간답게 살기위해 왕을 품고자 길동을 기다리지 않고 궁으로 들어가 왕이 되는 연산(김지석 분)과 마주했다. 확연하게 갈라진 길을 가게 된 네 사람이 그릴 얽히고설킨 운명에 관심이 쏠린다.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은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MBC를 통해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