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지원, 태양의 후예 이후 1년만에 KBS 드라마 복귀?…“쌈마이웨이 제안받고 긍정 검토 중”(공식입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김지원 측이 KBS2 새 수목극 ‘쌈마이웨이’ 출연과 관련한 입장을 밝혔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킹콩by스타쉽) 측 관계자는 톱스타뉴스에 “쌈마이웨이 출연을 제안받고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라고 전했다.
 
김지원이 긍정적으로 검토 하고있는 ‘쌈마이웨이’는 조연으로 살기를 종용받는 남녀가 쳇바퀴를 박차고 나와 인생의 주인공으로 우뚝 서는 마이너리티 성공기를 담은 드라마다. 
 

김지원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김지원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이어 김지원이 출연을 확정한다면 여주인공 최애라 역을 맡게 된다. 최애라는 아나운서 꿈을 접고 백화점 인포데스크에서 일하는 인물을 연기 하게 될것이다.
 
‘쌈마이웨이’가 KBS2 ‘태양의 후예’ 이후 1년 여만에 선택한 김지원의 컴백작이 될 것인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김지원은 지난해 ‘태양의 후예’에서 열연을 펼치며 시청률 팬심 두마리토끼 모두 잡으면서 연기력 까지 인정 받았다.
 
한편 쌈마이웨이는 백희가 돌아온다 임상춘 작가와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를 연출한 이나정PD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남자주인공에는 박서준이 물망에 올랐으며 작품은 5월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