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크로스 컨트리’ 예은, 티저 공개…‘강렬함 끝판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예은의 음악과 열정이 돋보이는 티저가 공개됐다.
 
MBC 에브리원 신규 프로그램 ‘크로스 컨트리’가 오는 25일 토요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매력적인 4명의 주인공들이 어떤 음악여행기를 들려줄 것인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크로스 컨트리’를 향한 대중의 호기심 중심에는 특별한 매력 더욱 특별한 조합으로 기대를 모으는 4의 멤버가 있다. 바로 예은-보형-수란-강한나가 그 주인공이다. 좀처럼 하나의 범주로 만나기 어려운 이들이 ‘음악’으로 하나가 되고 여행을 통해 그려나갈 이야기가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크로스 컨트리’ 예은 / MBC 에브리원 ‘크로스 컨트리’
‘크로스 컨트리’ 예은 / MBC 에브리원 ‘크로스 컨트리’
 
이런 가운데 21일 ‘크로스 컨트리’ 제작진이 네이버TV 등을 통해 기습적으로 멤버 예은의 개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20초 가량의 비교적 짧은 분량임에도 불구하고 예은의 스타일리시함과 음악에 대한 열정 등이 강렬한 느낌을 선사한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예은은 인적이 드문 캘리포니아의 이국적인 곳을 배경으로 홀로 걸어가고 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자유분방한 예은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여기에 인상적인 배경음악까지 더해져 ‘크로스 컨트리’의 감성을 더욱 깊이 있게 만든다.
 
한편, ‘크로스 컨트리’는 오는 25일 토요일 오후 11시 MBC 에브리원을 통해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