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윤권-유성은, 달콤한 콘서트…‘그와 그녀 썸 타나 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소윤 기자) 나윤권, 유성은이 썸남, 썸녀들의 마음을 흔들 달콤한 콘서트로 팬들을 찾아간다.
 
오는 3월 10,11일 양일간 서울 대학로 유니플렉스에서 ‘그와 그녀 썸 타나 봄’이라는 컨셉으로 열리는 이번 콘서트는 자신들 앨범 수록곡과 다양한 듀엣곡으로 연인들의 감성을 자극할 수 있는 무대가 연출된다.
 
특히 절정의 가창력과 매력적인 보이스를 자랑하는 두 가수가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벌써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나윤권-유성은 콘서트 포스터 / 컬쳐마케팅컴퍼니
나윤권-유성은 콘서트 포스터 / 컬쳐마케팅컴퍼니
 
나윤권과 유성은은 김형석이 선물한 듀엣곡을 선보일 예정이며 그 후 음원으로 정식 발매된다. 더불어 콘서트를 찾아준 팬들을 위해 프로포즈 이벤트, 화이트데이 이벤트 등 다양한 특급 서비스도 선사한다.
 
나윤권과 유성은이 이번 콘서트에 대한 기획부터 공연연출까지 주도적으로 참여하여 팬들의 관심이 더더욱 뜨겁다.
 
유성은은 이번 콘서트가 생애 처음 하는 콘서트인 만큼 남다른 애정을 과시했고, 나윤권 역시 올해 첫 콘서트인 만큼 만반의 준비를 하며 기대감에 부풀어 있다.
 
이러한 나윤권&유성은 콘서트의 티켓 예매는 지난 10일부터 인터파크 티켓에서 단독으로 판매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