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언니들의 슬램덩크’ 강예원, 10년 트라우마와 정면대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배우 강예원이 의미 있는 새로운 도전에 나섰다.
 
KBS2TV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에서 걸그룹 도전에 나선 강예원은 지난 제작발표회 당일, “트라우마가 있으신 분들이 저를 보고 새로운 용기를 얻었으면 좋겠어요” 라는 말로 조심스럽지만 당찬 포부를 전한 바 있다.
 
이후 지난 2회 방송에서 강예원은 김형석 프로듀서의 성악 요청에 당황한 듯 보였지만 프로듀서와 멤버들의 격려에 힘입어 성악 발성을 시도, 오랜 시간 음악과 함께 했지만 포기해야만 했던 시간들을 뒤로하고 용기를 냈다.
 

‘언니들의 슬램덩크’ 강예원 / 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 방송캡처
‘언니들의 슬램덩크’ 강예원 / 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 방송캡처
 
이에 김숙은 “그 스트레스 받던 노래에 대해서, 다시 시작 한다는 것 자체가 용기가 엄청 필요할 일인데 굉장히 대견하고, 어떤 면에서는 존경스럽다” 며 칭찬했다.
 
또한 보컬 트레이너 장진영은 원포인트 레슨에서 강예원에게 계속적으로 부담을 덜어주며 발성을 잘 낼 수 있도록 도와 주었고, 이에 강예원이 짧지만 새로운 소리를 내 주위에선 감탄이 쏟아졌다.
 
댄스 레벨 테스트에서는 부담과 압박으로 1시간 밖에 못 자고 준비했지만 최하위를 하게 된 강예원, 스스로를 ‘노답’이라고 말하던 그녀가 이번 걸그룹 프로젝트를 통해 한 층 다양해진 트레이너들과 만나 자신의 트라우마를 극복하고 어떤 변화와 성장을 보여줄 지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