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타SNS] 박수진, 커피 광고 모델 같아…‘배용준이 찍어줬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박수진이 출산 후 에도 완벽한 비주얼을 공개하며 주목 받고 있다.
 
지난 19일 배우 박수진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름다운 외모와 멋진 몸매가 드러나는 사진을 게재하여 화제 되고 있다. 사진속 박수진은 검정색 롱 패딩을 입고 커피를 얼굴까지 들고 환하게 웃으며 사진을 찍는 모습이였다.
 

박수진 / 박수진 SNS
박수진 / 박수진 SNS
 
박수진은 롱 패딩 점퍼와 레깅스, 운동화를 착용한 채 동네를 산책 하고 있는 모습이였으며 소소 하게 입었지만 그의 패션 센스가 돋보였다. 특히 허리 라인이 좁고, 밑 부분이 에이라인으로 퍼지는 롱 패딩이 출산 후의 몸매를 더욱 날씬해 보이게 하며 눈길을 끌고 있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역시 박수진, 출산 후라고는 믿기지 않는 몸매다 진짜 예쁘다”, “박수진 인스타그램, 롱 패딩 입었는데도 몸매가 너무 좋아 보이는데?”, “박수진, 패셔니스타 다운 패딩 점퍼 스타일링! 진짜 옷 잘입는다”, “박수진 인스타, 애 엄마 맞아? 극강 비주얼 부럽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수진은 브랜드 카파의 모델로, 2017년 3월 SS 컬렉션 촬영 후 4월 부터 매장에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