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고경표, 여심 사로잡는 로맨틱한 화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배우 고경표와 패션 매거진 쎄씨가 함께 진행한 새로운 화보가 공개됐다.
 
최근 휴식기를 가지고 있는 고경표는 3월호 쎄씨와 만나, 데이트를 앞두고 설레는 남자의 모습을 그만의 감성으로 멋지게 표현했다. 
 

고경표 / 쎄시
고경표 / 쎄시
 
많은 컷을 촬영하지 않아도 눈빛과 분위기만으로 컨셉트를 잘 살려내고, 선공개된 메이킹 필름에는 특유의 매력적인 저음 보이스가 돋보이는 시 낭독으로 팬들의 환호를 받았다.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친구, 가족과 어울리면서 쉬어요. 맛있는 것 먹고, 만나고 싶었던 친구들도 만나고요.”라며 최근 근황을 들려줬다.
 
국내외 팬미팅도 열리고 스케줄이 많아진 것에 대한 소감을 묻자 “엄청 무겁게 다가와요. 신기하고 너무 기분 좋기도 하지만 예전 같지 않아서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팬 미팅 같은 건 상상도 해보지 않았는데, 해보니까 무척 신기하고 얼떨떨해요. 너무나 감사한 마음이 1순위인데, 한편으로는 책임감이 들어요.”라고 겸손한 속내를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응답하라 1988>, <질투의 화신>등으로 여심을 제대로 공략한 배우 고경표의 인터뷰와 더 많은 화보는 패션 매거진 <쎄씨> 3월호와 모바일에서 만날 수 있다.
 
고경표 / 쎄시
고경표 / 쎄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