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조윤희, 사이다 역습…“내 남자한테 관심 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배우 조윤희가 통쾌한 역습을 가했다.
 
지난 18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극본 구현숙, 연출 황인혁, 제작 팬 엔터테인먼트)’ 51회에서 조윤희(나연실 역)가 구재이(민효주 역)에게 사이다 돌직구를 날리는 장면이 그려졌다.
 
연실은 회사에서 야근하는 동진을 위해 도시락을 싸 들고 그의 회사로 향했다. 그러다 회사에서 우연히 동진의 전처인 효주를 만났고, 효주는 연실에게 “일하는 사람한테 방해되니까, 멋대로 들락날락하면서 소꿉장난하지 말고 그만 돌아가요”라고 독설을 내뱉었다.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조윤희 / KBS2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조윤희 / KBS2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효주의 독설에도 연실은 꿈쩍도 하지 않으며, “나 이동진 씨 와이프예요. 동진 씨랑 이제 아무 관계도 아닌 당신한테 그런 말 들을 이유 없어요”라고 반격했다. 효주는 연실에게 지기 싫은 마음에 “내가 왜 아무 관계가 아니야? 당신은 나랑 동진 씨에 대해 아무것도 몰라. 우리는 당신이 모르는 많은 것들을 공유한다고”라며 연실을 자극했다.
 
하지만 연실은 효주의 자극에도 흔들리지 않았다. 오히려 콧방귀를 뀌며, “더 우스워지기 전에 그만하죠? 동진 씨는 당신한테 아무 감정 없으니까, 내 남자한테 관심 끄라고요”라고 말해, 전세를 역전시켰다.
 
조윤희는 이동건과의 단단해진 사랑 속에서 변화한 모습을 드러내 시청자들에게 통쾌함을 선사했다. 이동건과 헤어지게 하기 위해서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았던 구재이에게 할 말을 다하며, 당당하게 맞선 것. 이러한 조윤희의 속 시원한 반격은 극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이에 앞으로 남은 3회에서 조윤희가 보여줄 활약에 기대감을 더한다.
 
한편, 조윤희가 출연하는 KBS 2TV 주말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은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맞춤 전문 양복점 ‘월계수 양복점’을 배경으로 사연 많은 네 남자의 눈물과 우정, 성공 그리고 사랑을 그리는 드라마로, 매주 토, 일 저녁 7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