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내일 그대와’ 신민아, 달달한 로맨스에 어울리는 ‘러블리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내일 그대와’ 신민아와 이제훈의 로맨스가 안방을 달달 바이러스에 빠지게 했다.
 
17일 오후 방송된 tvN 금토드라마 ‘내일 그대와’에서는 결혼한 신민아(송마린 역), 이제훈(유소준 역)의 깨소금 쏟아지는 신혼 이야기가 그려졌다. 신민아는 이제훈을 위해 아침을 준비하며 행복해하는 등 신혼의 달콤함에 푹 빠졌다.
 
신민아는 이제훈의 출근길을 배웅해주며 특유의 달콤한 인사를 나누는 등 로맨스의 진수를 선보였다.
 

‘내일그대와’ 신민아 / tvN ‘내일그대와’ 방송캡처
‘내일그대와’ 신민아 / tvN ‘내일그대와’ 방송캡처
 
로맨스보다 더 달콤한 신민아의 스타일링 역시 눈길을 끌었다. 극중 사랑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보이는 신민아.
 
이날 신민아는 에스닉한 가디건에 데님 부츠컷 팬츠를 매치한 빈티지 캐주얼룩을 선보였다. 여기에 비비드한 블루 컬러가 돋보이는 크로스백을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포인트를 주며 로맨스보다 달달한 러블리룩을 완성했다.
 
신민아의 러블리한 패션을 완성한 크로스백은 캐주얼은 물론 여성스러운 스타일링에도 포인트 주기 좋은 아이템. 핸드백으로 극중 패션을 완성하는 신민아는 같은 가방으로 캐주얼룩부터 포멀룩까지 활용하며 송마린의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더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