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힘쎈여자 도봉순’ 박보영-박형식-지수, 섹시댄스 대결이 담긴 선공개 영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힘쎈여자 도봉순’ 0회 스페셜 ‘도봉순 커밍순’ 방송이 드디어 오늘(17일) 밤 11시 방송된다.
 
오는 24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측은 17일 드라마를 미리 즐길 수 있는 0회 스페셜 ‘도봉순 커밍순’ 을 특별방송한다. 박형식, 지수의 섹시댄스 대결이 담긴 선공개 영상도 함께 공개하며 0회 스페셜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 올리고 있다.
 
상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힘쎈여자 도봉순’은 선천적으로 어마무시한 괴력을 타고난 도봉순(박보영 분)이 세상 어디에도 본 적 없는 똘끼충만한 게임업체 CEO 안민혁(박형식 분)과 정의감에 불타는 신참형사 인국두(지수 분)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세 남녀의 힘겨루기 로맨스를 그린다.
 

‘힘쎈여자 도봉순’ 박형식-지수-박보영 / JTBC ‘힘쎈여자 도봉순’
‘힘쎈여자 도봉순’ 박형식-지수-박보영 / JTBC ‘힘쎈여자 도봉순’
 
0회 스페셜 ‘도봉순 커밍순’ 은 2년 만에 복귀하는 박보영과 대세 ‘핫’배우 박형식, 지수의 꿀조합 만으로 방송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힘쎈여자 도봉순’의 모든 것을 최초 공개한다. 박보영, 박형식, 지수, 임원희, 김민교 등 주역배우들이 직접 출연해 전하는 웃음만발 촬영장 비하인드와 드라마를 더 재밌게 즐길 수 있는 흥미로운 관전포인트들이 가득 담겨있다. 또한 박경림이 MC를 맡아 재치있는 입담과 특유의 맛깔나는 진행으로 스페셜 방송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 예정.
 
0회 스페셜 방송에 앞서 공개된 영상에서는 특별한 美친 브로케미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인 박형식과 지수의 끈적한(?) 섹시댄스 대결이 시선을 잡아끈다. 두 사람의 극중 음주 섹시댄스를 스튜디오에서 재연한 것. 박보영도 질투할 정도로 아슬아슬하고 묘한 두 남자의 美친 브로맨스에 벌써부터 기대가 쏠린다.
 
시작은 지수였다. 수줍어하던 지수는 음악이 나오자 슬슬 꿈틀대기 시작하더니 박형식의 어깨에 가볍게 손을 올린 뒤 온 몸(?)을 쓸어내려 모두를 놀라게 했다. 박형식도 이에 응답했다. 지수도 당황할 화끈한 몸놀림으로 지수를 유혹해 스튜디오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며 웃음으로 초토화 시켰다.
 
한편 ‘도봉순 커밍순’ 방송은 바로 오늘(17일) 밤 11시 JTBC에서 방송된다. 첫 방송은 오는 24일 금요일 밤 11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