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터널’ 윤현민, 위화감 없는 형사 자태 뽐내…‘완벽 싱크로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터널’ 윤현민의 티저 촬영 비하인드 컷이 공개되었다.
 
‘보이스’ 후속 OCN 토일 오리지널 ‘터널’로 드라마 컴백을 앞두고 있는 윤현민은 소속사를 통해 ‘터널’의 프로모영상의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윤현민은 극중 엘리트 형사이자 냉혈한 캐릭터답게 시크하고 카리스마 있는 면모를 유감없이 보여주고 있다. 경찰서와 취조실에 위화감이라곤 찾아볼 수 없는 형사 자태로 제 옷을 입은 듯한 완벽 싱크로율을 뽐내 더욱 호기심을 끈다.
 

‘터널’ 윤현민 / 제이에스픽쳐스
‘터널’ 윤현민 / 제이에스픽쳐스
 
15일 첫 공개된 드라마 ‘터널’의 주인공 3인 프로모 영상에서는 윤현민이 연기하는 김선재役을 ‘2017년 싸가지 갑 엘리트 형사’로 소개하고 있다.
 
최근 MBC ‘나혼자산다’를 통해 다정다감한 반려견의 아빠이자 젠틀하고 스윗한 매너남으로 여심을 사로잡은 것과는 180도 다른 매력이 예고되어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윤현민은 오늘(17일) 밤 방송되는 MBC ‘나혼자산다’ 이시언 편에 출연해 또다른 재미와 유쾌함을 전할 예정이며 더불어 윤현민이 촬영중인 OCN 토일 오리지널 ‘터널’은 내달 18일 첫방송을 앞두고 있으며, 향후 드라마 외에도 예능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다방면으로 활약하며 꾸준히 시청자를 찾을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