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B1A4(비원에이포), 매순간 진실된 모습으로 멤버 각자의 개성을 보여준 화보와 인터뷰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B1A4의 각자의 개성을 보여준 화보와 인터뷰가 공개됐다.
 
정규 3집 타이틀곡 ‘거짓말이야’로 모든 차트와 음악방송에서 1위를 차지하며 우리 곁으로 돌아온 데뷔 7년차 아이돌 B1A4를 마리끌레르 3월호에서 만났다.
 
매 순간 진실되고 신의 있는 태도가 인상적인 아이돌 <B1A4>. 이번 마리끌레르와의 화보 촬영과 인터뷰에서도 역시 멤버 각자의 매력을 가감 없이 표현하며 현장 분위기를 띄웠다.
 
B1A4(비원에이포) / 마리끌레르
B1A4(비원에이포) / 마리끌레르
 
곱고 선한 얼굴로 기분좋은 인사를 건네는 산들, 시종일관 춤을 추고 노래를 부르며 현장 분위기를 띄우는 바로, 해가 기울수록 활기가 도는 진영은 매 순간 리더답게 가장 적극적으로 인터뷰를 이어갔다.
 
신우는 시종일관 서글서글한 눈으로 멤버들과 분위기를 맞추었고 막내 공찬은 가장 성숙한 태도로 촬영에 임하며 자신만의 멋진 포즈로 카메라를 응시했다.
 
예능프로와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각자의 재량을 뽐내며 활동하여 많은 사랑을 받았고 또 나흘간의 소극장 콘서트를 마지막으로 3집 앨범 국내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친 B1A4의 인터뷰는 이번 마리끌레르 3월호를 통해 이번 앨범 활동이 마무리되면 제일 먼저 하고 싶은 일과 제 2의 인생을 꾸린다면 어떤 직업을 갖고 싶은지 등 진솔한 속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다.
 
한편 올해로 7년차가 된 아이돌 B1A4의 다양한 화보와 인터뷰 내용은 ‘마리끌레르’ 2017년 3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B1A4(비원에이포) / 마리끌레르
B1A4(비원에이포) / 마리끌레르
 
B1A4(비원에이포) 바로 / 마리끌레르
B1A4(비원에이포) 바로 / 마리끌레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