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피고인’ 오연아, 짧은 분량에도 궁금증 유발…‘믿고 보는 명품배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배우 오연아가 짧은 등장에도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오연아는 지난 13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피고인’에 처음으로 등장해, 짧은 분량에도 궁금증을 유발하며 시청자들의 주목을 한 몸에 받았다.
 
이날 오연아는 차선호(엄기준 분)와 은밀한 관계를 지닌 여인으로 등장해 차선호로 둔갑한 차민호(엄기준 분)를 의심하기 시작했다. 차민호와 직접 마주했지만 자신을 알아보지 못하는 것을 보고 이상한 기운을 감지한 오연아는 계속해서 차민호에 대해 의구심을 품었다.
 

‘피고인’ 오연아 / SBS ‘피고인’ 방송캡처
‘피고인’ 오연아 / SBS ‘피고인’ 방송캡처
 
특히 오연아는 짧은 장면임에도 불구하고, 등장부터 남다른 아우라를 풍겼다. 냉소적인 표정으로 차선호를 바라보기만 했을 뿐인데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의 후폭풍을 예견케 하는 것은 물론, 대사 없이 눈빛 하나, 풍기는 분위기만으로도 화면을 압도한 오연아를 보고 있노라면 ‘역시 명품 배우’라는 감탄이절로 나왔다.
 
차선호의 숨겨진 여자에 대해서도 호기심이 높아졌던 상황. 이에 오연아가 등장하면서 숨겨진 인연과 향후 전개에 대한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오연아는 그동안 tvN 드라마 ‘시그널’ ‘굿와이프’ SBS ‘대박’ ‘푸른 바다의 전설’ OCN ‘보이스’ 등 화제의 드라마에 연이어 출연해 안정적이고 리얼한 연기로 작품의 흥미를 배가 시켰다는 호평을 받아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