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불어라 미풍아’-‘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주연커플 ‘손호준-임지연-이동건-조윤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손호준-임지연-이동건-조윤희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손호준-임지연-이동건-조윤희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안방극장을 책임지는 주말드라마 MBC ‘불어라 미풍아’와 KBS2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시청자를 웃기고 울리는 묘한 매력의 드라마 속에는 명품열연을 펼치는 주연커플 손호준-임지연, 이동건-조윤희가 있었다. 그들에 대해 알아보자.
 
손호준-임지연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손호준-임지연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불어라 미풍아 이장고♡김미풍’
 
MBC 주말극 ‘불어라 미풍아’는 총 50부작으로, 왈가닥 탈북녀 미풍과 서울 촌놈 인권변호사 장고가 유산상속권을 둘러싼 갈등을 극복해가며 진정한 사랑과 소중한 가족을 찾아가는 이야기다.
 
그안에서 각각 왈가닥 탈북녀 미풍(임지연 분)과 서울 촌놈 인권변호사 장고(손호준 분)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는 두사람의 꽃길을 응원한다.
 
이동건-조윤희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이동건-조윤희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월계수양복점신사들 이동진♡나연실’
 
그간 이동진(이동건 분)과 나연실(조윤희 분)은 결혼식을 올리려 했지만 지승현(홍기표 분)의 납치로 결혼식이 무산되는 안타까움이 있었다.
 
월계수 양복점 사장 이동진 역을 맡은 이동건은 회를 거듭할 수록 연실(조윤희 분)을 향한 달콤한 눈빛과 저돌적 명대사를 동반한 직진 로맨스로 주목받고 있다.
 
동진의 이런 진심 어린 고백들은 이동건의 섬세하고 부드러운 감정연기와 어우러져 극의 재미를 배가시키고 있다. 또 조윤희도 단짠로맨스 속에서 이동건을 향한 직진 본능을 발동시키며, 보는 이들의 설렘지수를 한껏 높이고 있다는 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