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지승현, 조윤희에 ‘뺨’ 맞았다…‘모든걸 받쳤는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지승현이 조윤희에게 뺨을 맞았다.
 
11일 방송된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는 연실(조윤희 분)에게 사정설명과 오해를 풀기 위해 집앞으로 찾아가는 기표(지승현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추운날 밖에서 연실을 기다리던 기표는 연실에게 “못한 말이 많다. 나에게도 변명할 기회를 달라”라며 절절하게 매달리지만 기표는 결국 연실에게 뺨을 세게 맞고 만다.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지승현 / KBS2 ‘월계수양복점신사들’ 방송캡처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지승현 / KBS2 ‘월계수양복점신사들’ 방송캡처
 
그동안 사랑하는 이를 위해 모든 것을 바치는 모습을 그리며 순정남 그 자체였던 기표는 뺨을 때리고 자신에게 가시돋힌 말을 내뱉는 연실에게 크게 충격과 상처를 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한편, 사랑하던 이에게 깊은 상처를 받은 지승현이 어떤 행동을 보일지 그 행동에 대한 귀추가 주목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