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유(IU) '해피투게더' 출연, “이기광 때문에 머리 잘라” 폭탄 고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여정 기자) 아이유가 '해피투게더3'에 출연하여 이 날 함께 출연한 이기광 때문에 2년동안 기른 머리를 잘랐다고 고백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 사진=아이유(IU)-이기광,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아이유는 이기광과 함께 음악 프로그램 MC를 맡았었는데 이기광의 얼굴이 너무 작아서 나란히 서 있으면 자신의 얼굴이 커보여 스트레스를 받았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후 아이유는 얼마 전에 이기광을 오랜만에 만났는데 아이유는 그 때보다 살이 찐데 반해 이기광은 다이어트를 해서 얼굴이 더 작아졌었다고 밝혔고, 이기광과 비교될까봐 얼굴을 작게 보이게 하기 위해 2년 기른 앞머리를 싹둑 잘라버렸다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한편, 이기광은 '해피투게더'에서 자신의 트레이드마크인 ‘미국춤’에 대해 솔직히 민망하다고 고백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기광은 승승장구에 김태희 출연했을 당시 김태희가 너무 아름다워 감탄하던 와중, 배우 김승우가 갑자기 이기광에게 김태희 앞에서 미국춤을 시켰고 이에 이기광은 김태희를 바라보며 “너무 예쁘다, 당신”이라고 말하며 미국춤을 췄다고 고백해 모두를 포복절도하게 만들었다.
 
이기광은 식은땀 날 정도로 민망하긴 했지만 김태희도 굉장히 좋아했던 것 같다고 밝혀 또 한 번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 날 이기광은 독특하게 기타 반주에 맞춘 미국춤을 새롭게 선보여 출연자들을 폭소하게 만들기도 했다. 이는 2012년 9월 20일 목요일 밤 11:15~ KBS2 '해피투게더3'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