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싱포유’ 장윤정,…“강아지들 앞에서도 노래한 적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장윤정이 행사에 얽힌 각종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11일(토) 오후 5시에 방송되는 JTBC ‘싱포유’에는 트로트 여제 장윤정과 그가 직접 프로듀싱한 신인 트로트 듀오 ‘나무’의 사연이 공개된다.
 
장윤정은 “나와 오랜 인연이 있는 ‘나무’는 ‘트로트 계의 엑소가 되겠다‘며 야심차게 데뷔했지만 2년 동안 무명을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며, “두 사람을 위한 ’드림송‘이 ’싱포유‘에서 만들어졌으면 좋겠다”고 사연을 의뢰한 이유를 밝혔다. MC 홍경민과 유재환은 나무의 두 사람이 가수생활을 하며 발
레파킹과 대리운전을 겸업하고 생활비를 벌고 있다는 사연을 듣고 안타까움을 감추지 못했다.
 

‘싱포유’ 장윤정 / JTBC ‘싱포유’
‘싱포유’ 장윤정 / JTBC ‘싱포유’
 
또한 장윤정은 행사의 여왕답게 전국 각지를 다니며 생긴 다양한 에피소드도 ‘싱포유’를 통해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장윤정은 “언젠가 공원 개장 축하 행사에 갔는데, 무대에 오르니 관객이 아무도 없었다. 알고 보니 관객석이 강 건너에 있었던 것”이라며, “형체도 잘 보이지 않아서 어렴풋이 관객을 상상하며 노래를 불렀다”고 말했다.
 
이어 장윤정은 “애견 페스티벌에도 초대된 적 있었는데, 개들 외에 사람이 아무도 안보여서 강아지 관객들을 대상으로 노래를 했던 적도 있다”며, “내가 노래를 부르자 강아지들도 소리를 내며 노래를 따라 불렀다”고 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장윤정의 대반전 행사 에피소드와 트로트듀오 ‘나무’의 사연이 공개되는 JTBC ‘싱포유’는 오는 11일(토) 오후 5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